둘만의 신혼여행 리조트 베스트...숨은 발리 풀빌라 ‘이곳’
상태바
둘만의 신혼여행 리조트 베스트...숨은 발리 풀빌라 ‘이곳’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2.2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자수 잎사귀 흔드는 햇살... 인도양 미풍 속삭이는 천국
사왕안은 둘이서 오붓하게 리조트 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신혼여행자들에게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발리 누사두아 반도의 동쪽 해안, 사왕안 빌라 리조트가 전통 마을에서 가까운 사왕안 해변에 둥지를 틀고 있다. 단독으로 설계한 빌라마다 풀과 데크와 정자를 설치한 낭만적인 리조트다.

사왕안 리조트에서 가까운 맹기앗(Mengiat) 비치는 열대 바다를 품어 고즈넉하다. 사왕안은 둘이서 오붓하게 리조트 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신혼여행자들에게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는 완벽한 풀빌라 리조트다.

사왕안 리조트 수영장에는 풀 바가 있다. 스낵이나 간단한 요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의 장소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사왕안 빌라는 신혼여행자를 겨낭하여 최적화된 설비와 서비스를 갖추었다. 빌라는 첨단 시설을 도입하여 주거의 편의를 고려해 설계했다. 투숙객이 직접 요리할 수 있도록 풀 세트 취사 기구를 갖춘 주방은 첨단이다.

객실에는 개인 수영장, 전망대, LCD TV, 욕조와 샤워 시설,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접속 등의 서비스와 설비를 제공한다. 대리석으로 마감한 바닥과 패브릭을 사용한 벽면 장식,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색조로 디자인한 내부는 우아하고 화려하다.

사왕안 리조트 침실. 패브릭을 사용한 벽면 장식,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색조로 디자인한 내부는 우아하고 화려하다.사진/ 허니문리조트

커튼을 열면 인도양의 수평선이 하늘과 만나는 멋진 장관을 펼쳐낸다. 야외 데크에 두 개의 선베드가 놓여 있고 풀은 파란 하늘을 품었다.

풀 주변의 잔디와 데크와 어울리는 수영장에서도 객실에서도 인도양 바다가 보이는 풀빌라 리조트가 사왕안이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히 지켜주는 사왕안 빌라는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레스토랑에서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둘만의 식탁을 세팅해 두고 있다. 높다란 천정아래 커다란 창문을 통해 인도양을 바라볼 수 있는 로비바는 칵테일을 맛보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수영장에는 풀 바가 있다. 스낵이나 간단한 요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의 장소다. 곡선이 유려한 수영장에 앉아서 음료수를 마시며 인도양 바다 경관을 구경할 때면 천국이 따로 없다.

수영장에 늘어선 파라솔 아래 선체어에 누어 귓가에 속삭이는 바람 소리를 들으며 꿈결 같은 낮잠 속으로 빠져들어도 좋다. 야자수 바스락 거리는 소리에 잠이 깨어 풀로 뛰어들면 피부에 닿은 수영장 물의 감촉이 시원하다.

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둘만의 식탁을 세팅해 두고 있다. 높다란 천정아래 커다란 창문을 통해 인도양을 바라볼 수 있는 로비바는 칵테일을 맛보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신혼여행자들은 리조트 밖으로 나가고 싶지 않을 것이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히 지켜주는 사왕안 빌라는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그러나 사왕안에서 바라보이는 바다의 유혹을 뿌리치기 어렵다. 누사두아의 유명한 해변은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위치에 자리를 잡아 각종 해변활동으로 반긴다.

백사장에 선체어에 누어 인도양의 파도 소리를 듣고 야자수 사이로 새어 들어와 비치는 햇살을 느껴보아도 좋다. 사왕안 리조트는 가장 행복하고 여유로운 시간으로 신혼 여행자를 맞이하는 리조트다.

허니문 리조트는 사왕안 리조트를 비롯하여 발리 최고의 리조트들을 대상으로 신혼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