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 다르게’ 차별화된 해외여행지는 어디?
상태바
‘남들과 다르게’ 차별화된 해외여행지는 어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2.2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근거리 여행지부터 세월 간직한 쿠바까지
타카마츠로부터 배편으로 연결되는 섬들 중에서도 나오시마는 예술의 섬으로 국내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다. 사진/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길었던 겨울의 끝자락과 포근한 봄의 온기가 엎치락뒤치락하는 요즘, 가보지 않았던 곳으로의 여행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카마쓰,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중국 계림 등

블라디보스토크는 2시간 정도의 짧은 비행으로 닿을 수 있기 때문에, 러시아 특유의 매력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아끼던 지역이다. 사진/ KRT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RT가 추천한 일본 다카마쓰,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중국 계림은 모두 비교적 최근부터 대중적 인지도가 상승했기 때문에 신선한 여행지를 찾던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게다가 항공 이동 시간도 1시간 30분에서 4시간 사이로 근거리 여행지에 속한다. 우선 다카마쓰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약 1시간 30분 거리로, ‘일본의 지중해’라는 별명만큼이나 아름다운 항구 마을이다. 다카마쓰 항에서 배를 타고 갈 수 있는 ‘예술의 섬’ 나오시마도 여행의 백미로 꼽힌다.

KRT는 에어서울을 이용한 다카마쓰 · 나오시마 2박 3일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예술의 성지 나오시마는 자유 일정으로 관광할 수 있어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고 평가된다.

블라디보스토크는 2시간 정도의 짧은 비행으로 닿을 수 있기 때문에, 러시아 특유의 매력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아끼던 지역이다. 특히 한 여름에도 기온이 우리나라 늦봄에서 초가을과 비슷해 피서지로도 제격이다.

블라디보스토크 상품은 러시아항공으로 왕복하고 전 일정 3성급 호텔에 투숙하는 실속 2박 3일 일정이다. 젊음과 예술이 느껴지는 아르바트 거리,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시발역이자 종착역인 블라디보스토크 역 등 역사와 문화적으로 유의미한 볼거리가 즐비하다.

계림은 석회암의 용식으로 만들어진 카르스트 지형 덕에 풍광이 한층 아름다워진 듯하다. 사진/KRT

또한 계림은 석회암의 용식으로 만들어진 카르스트 지형 덕에 풍광이 한층 아름다워진 듯하다. 20위안 지폐에도 그려졌을 만큼 중국을 대표하는 가경이다.

계림으로 향하는 방법은 계림 직항을 이용하거나, 광저우 공항 이동 후 열차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뉜다. 직항을 이용할 경우 약 4시간이 소요된다. KRT의 대표 계림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또는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한다. 일정에 포함된 이강 유람은 유람객들에게 신선이 된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세월을 간직한 쿠바로 떠나는 가장 모던한 여행

크루즈인터내셔널은 최근 가장 핫한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는 쿠바를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는 최고의 크루즈 여행을 제안했다.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의 자회사이자 크루즈 전문 기업, 크루즈인터내셔널은 최근 가장 핫한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는 쿠바를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는 최고의 크루즈 여행을 제안했다.

미국과 쿠바의 국교 정상화 일환으로 2016년부터 미국 크루즈 선사들이 앞 다퉈 일정을 발표하고 있으며, 지난 겨울 크루즈 인터내셔널에서 판매한 쿠바 크루즈의 경우 수도 아바나 한 곳만 기항하는 카리브해 일정이였음에도 출시 두 달여 만에 모두 마감되는 등 쿠바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쿠바 여행 인기에 힘입어 크루즈 인터내셔널은 더 많은 고객들이 쿠바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디럭스 프리미엄급 선사, 오세아니아 크루즈를 이용하는 2차 취항 일정을 소개한다.

오세아니아 크루즈 선사의 쿠바 크루즈는 총 6항차에 걸쳐 진행되며 7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카리브해 크루즈 일정 중, 쿠바의 수도 아바나, 스페인 식민시대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시엔푸에고스, 문화와 경제 중심지 산티아고 데 쿠바 등 최대 3개 도시를 기항하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여행 일정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전망이다.

특히 오는 3월 말일까지 쿠바 크루즈 일정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겐 오세아니아 크루즈의 O’LIFE 조기예약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O’LIFE 조기예약 프로모션은 선내 무제한 무선 인터넷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객실당 최소 $400 이상의 선상 크레딧, 식사 시 무제한 와인, 맥주를 제공하는 음료 패키지, 기항지 관광 무료 제공의 3가지 옵션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더 풍족한 크루즈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오세아니아 크루즈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