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크루즈, 이제 저렴하게 가자!
상태바
럭셔리 크루즈, 이제 저렴하게 가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2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오베이션호, 3월 ~ 4월 일정 특가 판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신개념 & 스마트 크루즈로 더욱 명성 높은 오베이션호가 2017년 싱가포르 시즌을 시작하는 기념으로 3월 ~ 4월 싱가포르 출발 일정의 개런티 선실을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신개념 & 스마트 크루즈로 더욱 명성 높은 오베이션호가 2017년 싱가포르 시즌을 시작하는 기념으로 3월 ~ 4월 싱가포르 출발 일정의 개런티 선실(내측, 오션뷰, 발코니)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개런티 선실은 원하는 타입의 선실을 동일 타입의 선실보다 조금 더 저렴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는 방법으로, 예약 시 선실 타입만 선택하면 추후 선택한 선실 타입(내측~발코니) 내에서 방 번호를 배정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금번 프로모션에 해당 일정들은 동남아 크루즈 대표 기항지인 푸켓(태국)과 페낭(말레이시아), 방콕(태국)등을 기항하여 싱가포르로 돌아오는 4일 ~ 6일 상품이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관계자는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의 도입으로 신개념 & 스마트 크루즈 여행의 문을 연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오베이션호로 크루즈 여행을 한다는 것은 크루즈선 그 자체만으로도 승객에게는 큰 흥미거리가 될 것”이라며 “선상 최초로 선보이는 해발 92미터의 상공에서 망망대해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유리모양의 관람차인 북극성에서 내려보는 아시아의 진주 페낭과 끝없이 펼쳐진 태국의 하얀 백사장과 해안은 기존 동남아 여행에서는 느끼기 힘든 또 다른 낭만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세계 최대 규모인 22만 톤 오아시스호, 얼루어호, 하모니호를 비롯해 아시아 운항 최대 17만 톤급 신개념 크루즈선 콴텀호와 자매선인 오베이션호, 앤썸호, 아시아 운항 대표 14만 톤 보이저호, 마리너호 등 총 25척의 크루즈선을 보유한 선사로 현재 아시아, 알래스카, 지중해, 북유럽, 카리브해, 멕시코, 캐나다. 호주·뉴질랜드 등 65개국 256여 기항지로 운항 중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