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도 챙기는 사이판 여행 상품 ‘눈길’
상태바
건강도 챙기는 사이판 여행 상품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2.2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마라톤과 철인 3종 경기 포함한 사이판 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오는 3월 중순, 사이판에서 열리는 제12회 사이판 마라톤과 아인언맨 70.3(철인 3종 경기) 대회를 포함한 건강형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2016년 사이판마라톤대회 참가자. 사진/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오는 3월 중순, 사이판에서 열리는 제12회 사이판 마라톤과 아인언맨 70.3(철인 3종 경기) 대회를 포함한 건강형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높아진 건강과 여행을 접목한 패키지의 형태로 트렌드를 잘 반영한 상품이라는 것이 모두투어의 자체 평이다.

먼저, 3월 11일에 개최하는 아이언맨 70.3, 철인 3종 경기 상품은 사이판 기본 시내 관광 일정 및 철인 3종 경기 대회 참가비가 포함돼 있다.

사이판 파우파우 비치에서의 바다 수영을 시작으로 바이킹, 조깅으로 이어지는 23km의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할 수 있는 상품이다. 천혜의 자연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어,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고 체력이 뒷받침된다면 도전해볼 만한 상품이다.

모두투어는 오는 3월 중순, 사이판에서 열리는 제12회 사이판 마라톤과 아인언맨 70.3(철인 3종 경기) 대회를 포함한 건강형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모두투어

모두투어 상품은 출발일 3월 8일에서 10일까지 사흘간 운영하며,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으로 출발하는 3박 4일과 4박 5일 일정이다.

한편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사이판 마라톤 대회는 사이판 섬의 아름다운 배경을 만끽하며 러닝을 즐길 수 있는 마라톤 대회로 다양한 국가의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마리아나 제도의 대표 스포츠 축제다. 특히, 작년에는 전 세계에서 500여 명이 넘는 마라토너들이 참여해 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번 대회는 3월 25일 개최되며 모두투어 상품은 3월 22일과 23일에 출발하는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진에어의 4박 5일 패키지 상품으로 진행된다. 사이판 마라톤 상품 또한, 기본 시내 관광 일정과 하프와 10km 참가비가 포함됐으며, 마라톤 완주자에게는 완주자 티셔츠, 메달, 기록증 그리고 완주증 등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