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느끼는 포근한 봄날의 여유
상태바
호텔서 느끼는 포근한 봄날의 여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2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 브런치 비롯해 피트니스,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등
서울신라호텔은 포근한 봄날의 휴식을 위한 ‘스프링 티 브런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일찌감치 봄맞이 준비에 돌입했다. 특히 다양한 관련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프링 티 브런치’와 실내 사우나 혜택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포근한 봄날의 휴식을 위한 ‘스프링 티 브런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유로운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라운지&바인 더 라이브러리에서의 ‘스프링 티 브런치’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을 포함한 상품으로 △더 라이브러리 스프링 티 브런치 혜택(2인) △웨지우드 셀렉티브 기프트 박스(1개) 제공 △레드 와인 1병과 웰컴 초콜릿 객실 내 세팅 △Relaxation Zone(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실내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혜택 △발레 파킹 무료 1회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스프링 패키지 ‘블루밍 데이즈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은 봄을 맞아,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 패키지 ‘블루밍 데이즈’를 선보인다. 사진/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은 봄을 맞아,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 패키지 ‘블루밍 데이즈(Blooming Days)’를 선보인다.

로비라운지 비스토레에서 준비한 생딸기 가득 넣은 딸기 주스 2잔이 웰컴드링크로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의 짧지만 특별한 봄 휴가를 주제로 기획됐다.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쉐푸스에서의 조식, 무료 와이파이 및 피트니스, 사우나 무료 이용의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만 12세 이하 어린이 1인에 조식이 무료로 제공돼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더욱 좋은 구성이 될 것으로 보인다.

SG워너비, 홍대광, 박보람 뮤지션이 참여하는 새봄맞이 페스티발

메종글래드 제주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미식, 문화, 여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새봄맞이 페스티발’ 이벤트를 연다. 사진/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미식, 문화, 여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새봄맞이 페스티발’ 이벤트를 연다.

가장 먼저, 오는 3월 3일 오후 8시 호텔 1층 컨벤션홀에서 ‘2017 글래드 뮤직 페스티발(GLAD MUSIC FESTIVAL)’을 진행한다. 신년 첫 번째 공연인 ‘2017 글래드 뮤직 페스티발’은 그동안 시즌 별로 수차례 진행돼온 메종글래드의 문화 프로젝트이자, 고객의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한 순간을 제안하는 의미를 담은 ‘드라이브 유어 글래드 모먼트(Drive Your GLAD MOMENT)’ 캠페인의 일환이다.

탁월한 보이스 호소력을 돋보이는 SG워너비, 홍대광, 박보람이 참여해 싱그러운 봄의 활기찬 분위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글래드 페스티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추가 특전으로 글래드 뮤직 페스티발 입장권이 선착순 증정된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에서는 ‘새학기 새출발 이벤트’를 3월 5일까지 진행한다. 입학을 앞둔 고객이 삼다정과 함께 한 추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본인에 한해 50%할인된 식사 금액으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새학기를 앞둔 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학생증 제시 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행운권 추첨도 진행하며, 직장인 응원 이벤트로는 고객 카드 작성 시 행운권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운 출발을 위한 설렘 가득, 졸업 & 입학 이벤트

이 밖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새로운 출발을 위한 설렘가득한 졸업 및 입학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를 포함한 그릴 레스토랑 ‘JW’s 그릴’, 중식당 ‘만호’, 일식당 ‘미카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 이용 시, 테이블당 최대 8인까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은 3월 10일까지 이용가능하며, 신분증을 포함한 졸업 또는 입학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야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