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유혹’ 호텔패키지, 뭐가 좋을까
상태바
‘봄의 유혹’ 호텔패키지, 뭐가 좋을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2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이벤트, 꽃놀이 패키지 등 다양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메리어트 럭셔리 브랜드인 JW 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컨텐츠 스튜디오와 함께 단편영화인 ‘투 벨맨3-Two Bellmen 3’을 개봉하며 800만 뷰 돌파 기념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My Bellmen패키지’ 선봬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메리어트 럭셔리 브랜드인 JW 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컨텐츠 스튜디오와 함께 단편영화인 ‘투 벨맨3-Two Bellmen 3’을 개봉하며 800만 뷰 돌파 기념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 촬영지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이 투 벨맨 영화 속 장면을 곳곳에서 경험해 보며 컨시어지의 섬세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마이 벨맨 -My Bellmen’ 패키지는 2017년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마이 벨맨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통유리로 비춰지는 흥인지문이 매력적인 올 데이 다이닝 ‘타볼로 24’에서의 2인 조식 뷔페 ▲LEED 골드 인증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이 가능하며, ▲무제한 데이터 이용가능 모바일 폰 렌탈, 서울 시내 여행 스케줄 관리, 아기 용품 무료 렌탈 서비스 등 JW 메리어트 동대문만의 특별한 컨시어지 케어 서비스를 3가지 선택해 고객만을 위한 놀라운 맞춤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영화 개봉을 기념한 ‘투 벨맨 3’ 한정판 휴대용 모바일 폰 충전기를 1개 증정한다.

화이트데이를 위한 특별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준비한 화이트데이 다이닝과 투숙객을 위한 ‘인룸 프로포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준비한 화이트데이 다이닝과 투숙객을 위한 ‘인룸 프로포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눈부신 중문 바다와 한라산이 한 눈에 보이는 최고의 전망과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커플들의 로맨틱한 식사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에서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디너 위드 비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을 느낄 수 있는 ‘라 프리마베라’ 코스 메뉴와 1만5000원 추가 시 한잔 용량의 튜브 유리병에 담긴 100ml짜리 와인인 튜브 와인이 제공되며 ‘디너 위드 비노 메뉴’ 2인 이상 주문 시 1인당 1만원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봄맞이 떠나는 인천투어 꽃놀이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따스한 봄을 맞이해 인천지역의 꽃놀이와 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벚꽃 벤또를 즐길 수 있는 ‘벚꽃 그리고 송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따스한 봄을 맞이해 인천지역의 꽃놀이와 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벚꽃 벤또를 즐길 수 있는 ‘벚꽃 그리고 송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국적인 송도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포근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봄 시즌에만 한정으로 선보이는 벚꽃 스시 벤또와 해산물 나베로 산뜻한 봄의 기운을 가득 느낄 수 있다.

호텔은 센트럴파크를 시작으로 인천 주요 벚꽃놀이 명소에서 30분 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어 봄맞이 꽃놀이를 떠나기에 안성맞춤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