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는 혜택을 싣고’ 항공사, 프로모션 활발
상태바
‘비행기는 혜택을 싣고’ 항공사, 프로모션 활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2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프로모션, 쿠폰북 이벤트 등 다양
델타항공은 오는 6월 4일 첫 운항을 앞둔 인천-애틀란타 직항편 신규 취항을 기념해 항공권 특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델타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댜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델타항공, 인천-애틀랜타 신규노선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델타항공은 오는 6월 4일 첫 운항을 앞둔 인천-애틀란타 직항편 신규 취항을 기념해 항공권 특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애틀랜타를 비롯, 올랜도, 탬파, 웨스트팜비치, 멤피스, 내쉬빌, 랄리 더램 등 미국 내 다양한 인기 목적지 및 칸쿤, 리마, 리우데자네이로, 상파울루, 부에노스아이레스 등 남미 목적지 행 요금을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가 판매는 오는 3월 7일까지 예매된 항공권에 한하며, 탑승일을 기준으로 2017년 6월 4일부터 12월 18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에만 적용된다. 특가 요금은 이코노미 클래스 기준이며 할인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델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할인 혜택 가득한 ‘티타임’ 쿠폰북 이벤트

티웨이항공은 오는 24일과 28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의 ‘쿠폰북’을 방문한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을 지급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할인 혜택이 가득한 'T'TIME(티타임)' 쿠폰북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4일과 28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의 ‘쿠폰북’을 방문한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날짜의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딱 2시간 T'TIME(티타임)'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로그인 후 홈페이지 중앙의 ‘쿠폰북’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항공권과 기내식, 사전 좌석 지정 등 랜덤으로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받기만 하면 된다. 홈페이지와 함께 티웨이항공의 앱에서도 쿠폰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티웨이항공의 쿠폰은 마일리지 제도처럼 적립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결제 단계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바로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터키항공, ‘세이셸 팸투어’ 참가자 모집

터키항공은 세계적으로 가장 각광 받고 있는 휴양지 ‘세이셸’과 ‘모리셔스’로 가는 두 가지 팸투어의 참가자를 연이어 모집한다. 사진/ 터키항공

터키항공은 세계적으로 가장 각광 받고 있는 휴양지 ‘세이셸(Seychelles)’과 ‘모리셔스(Mauritius)’로 가는 두 가지 팸투어의 참가자를 연이어 모집한다.

터키항공과 휴양지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드림아일랜드(Dream Island)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세이셸, 모리셔스 팸투어는 각각 4명의 인원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하늘 위 최고급 서비스로 각종 수상에 빛나는 터키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비롯해 현지 고급 리조트 4박 숙박권 및 기타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