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그랜드세일’ 황금열쇠의 주인공은?
상태바
‘코리아그랜드세일’ 황금열쇠의 주인공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2.2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키이벤트 당첨자에 황금열쇠 증정
한국방문위원회는 지난 21일 코리아그랜드세일 동대문 이벤트 센터에서 ‘황금열쇠를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에게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행사를 열었다. 사진/한국방문위원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방문위원회는 지난 21일 코리아그랜드세일 동대문 이벤트 센터에서 ‘황금열쇠를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에게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황금열쇠를 찾아라’는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 동안 동대문 이벤트 센터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 중 10만 원 이상의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이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로, 지금까지 약 5000명의 방문객들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당첨의 행운을 거머쥔 주인공은 일본 오사카에서 온 카라스노 리호(Karasuno Riho/21)씨로, 한국방문위원회는 이날 리호씨에게 약 100만원 상당의 황금열쇠(5돈)를 현장에서 증정했다.

평소에 한류와 한국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 이번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 한국을 방문했다는 리호씨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황금열쇠 이벤트의 주인공이 돼 기쁘다”며 “행운의 당첨자가 되어 한국에 대한 행복한 기억을 갖고 돌아갈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기쁨의 소감을 전했다.

한국방문위원회 한경아 사무국장은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 동안 동대문 이벤트 센터를 방문하는 외국인 손님들이 쇼핑 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한국에 대한 좋은 추억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외국인 관광객들의 소비행태와 성향을 파악해 더욱 풍성한 코리아그랜드세일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그랜드세일은 22일부터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까지 이벤트 센터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의 인기 먹거리를 시식해볼 수 있는 ‘스페셜테마위크(Special Theme Week)’ 먹거리주간(Must-Eat Week)을 남겨두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