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목걸이 흔들며 ‘알로하’...와이키키서 하와이 신혼여행
상태바
꽃 목걸이 흔들며 ‘알로하’...와이키키서 하와이 신혼여행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2.2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미로운 선율과 율동 반긴다...태평양 햇살이 부른다
아웃리거 리프 온더비치는 감미로운 알로아 댄스와 선율이 흐르는 남국의 여행지, 남국의 여행지는 따뜻한 날씨만큼 사람들의 미소도 햇살처럼 환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감미로운 알로아 댄스와 선율이 흐르는 남국의 여행지, 하와이 호놀룰루 공항에 도착하면 오키드 향 은은한 꽃목걸이가 인사한다. 남국의 여행지는 따뜻한 날씨만큼 사람들의 미소도 햇살처럼 환하다.

와이키키 해변을 마주하고 있는 아웃리거 리프 온 더 비치는 신혼여행자들에게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다. 하와이 전통과 모던한 스타일의 우아함이 어우러진 분위기를 발산하는 럭셔리한 리조트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행복시작이다.

아웃리거 리프 온더비치는 인테리어를 하와이 풍으로 장식했다. 신비로운 해저 사진 등 희귀한 하와이 미술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투숙객들은 무료로 고속 인터넷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남국의 리조트에서는 따뜻한 날씨만큼 사람들의 미소도 햇살처럼 환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10층 건물의 호텔엔 세 개의 타워에 639개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다. 대부분의 객실에 발코니를 설계했고 무료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평면 TV, MP3 어댑터 등까지 갖추었다.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는 객실 금고도 제공한다. 침대는 오리털 이불, 베이지 컬러의 린넨, 화이트 면시트로 베딩했고 욕실에는 아웃리거 스파 세면용품을 비치했다.

객실 비품 하나하나에서 고객을 위한 배려와 정성을 엿볼 수 있다. 커피 메이커와 미니 냉장고까지 첨단 설비를 구현하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신혼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리조트 레스토랑은 신선한 요리에 중점을 두고 원재료의 맛을 살린 첨단 기술의 요리를 제시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아웃리거 리프에서는 액티비티마저도 남다른 데가 있다. 와이키키 태양 속에서 즐기는 일광욕, 수영, 서핑, 아웃리거 카누 젓기 등 무엇이든 가능하다. 와이키키에서 가장 신나는 리조트이지만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스파 센터로 가면 된다.

라케아 스파(Laakea Spa)는 카웨헤웨헤로 알려진 고대 하와이 힐링 사이트에 자리를 잡았다. 강력한 치유 능력을 갖춘 카우나 라우라파우(의사)의 본향이 이곳이다. 라키아 스파는 하와이의 전통 기법과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는 이국의 스파 체험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하와이 전통의 맥을 이어가는 라케아 스파는 각종 식물과 에센스 오일 등을 사용해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정신과 육체의 활력을 되찾는 기회로 삼을 만하다.

아웃리거 리프는 639개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다. 대부분의 객실에 발코니를 설계했고 무료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평면 TV, MP3 어댑터 등까지 갖추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아웃리거 리프 온 더 비치에서 또 하나의 즐거움을 찾는다면 식도락이다. 오션 하우스 레스토랑은 신선한 요리에 중점을 두고 원재료의 맛을 살린 첨단 기술의 요리를 제시한다. 뭔가 재미있는 일이 벌어질 것 같은 풀 사이드 레스토랑의 이름은 카니카필라다.

파랗게 빛나는 수영장 한쪽에는 월풀도 준비하고 있다. 음료를 주문해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공간이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이 그릴레스토랑에서는 매일 밤 6시~9시 사이에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을 볼만하다.

허니문리조트는 이 리조트를 선택한 허니문 여행자들을 위해서 사진 전문가를 파견하여 스냅사진을 촬영한다. 와이키키 해변과 바다, 다이아몬드 헤드 등이 멋진 배경이 되어줄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