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도깨비 후유증을 앓고 있다면?
상태바
아직도 도깨비 후유증을 앓고 있다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2.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관광청, 퀘벡시티 여행권 증정 이벤트
캐나다관광청은 오는 3월 31일까지 수많은 신드롬을 낳으며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도깨비’ 후유증을 앓고 있는 이들을 위해 퀘벡시티 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캐나다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캐나다관광청은 오는 3월 31일까지 수많은 신드롬을 낳으며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도깨비’ 후유증을 앓고 있는 이들을 위해 퀘벡시티 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퀘벡시티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도깨비’의 열풍으로 아직까지 도깨비 앓이 중인 이들에게 퀘벡시티의 촬영 스팟들을 소개하고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도깨비의 흔적을 찾아 퀘벡시티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캐나다관광청의 퀘벡여행 추천일정 페이지를 방문해 도깨비의 촬영지 중 Best 3 등 간단한 문제들에 답하여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 1등에게는 퀘벡시티 5일 여행권을, 2등에게는 에어캐나다 퀘벡시티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하며, 3등에게는 드라마에서 김신이 소유한 호텔로 나왔던 퀘벡시티의 랜드마크인 페어몬트 샤또 프롱트낙 호텔 3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4등 30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한편 김신과 지은탁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러브스토리의 배경이 된 퀘벡시티는 캐나다 동부에 위치한 유럽풍의 도시로, 멕시코 북쪽으로는 유일하게 성곽으로 둘러싸여 요새화 돼있는 성곽도시로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지정됐다.

도깨비의 돌풍과 더불어 퀘벡시티도 새로운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