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뭐하지? 호텔에 가면 고민 해결
상태바
연말에 뭐하지? 호텔에 가면 고민 해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22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어 뷔페, 연말 테마 파티, 스파 패키지 등 다양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바 루즈에서는 15여종의 와인과 5종의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와인 & 비어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크리스마스 이브 무제한 와인 & 비어 뷔페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바 루즈에서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15여종의 와인과 5종의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와인 & 비어 뷔페를 저녁 6시부터 저녁 9시까지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양대훈 소믈리에가 엄선해서 선정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독일 등 구대륙 와인들뿐만 아니라 호주, 칠레, 미국 캘리포니아 등 신대륙 와인들이 고르게 포함돼 있어, 다양한 와인 테이스팅이 가능하다.

또한 스텔라, 호가든의 벨기에 대표 맥주와 일본의 대표적인 맥주 산토리, OB맥주 브랜드의 카스와 레드락을 생맥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특급 연말 테마 파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연말파티는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주인공이자 사교계의 주류로서 화려한 파티가 끊이지 않았던 개츠비의 집을 모티브로 흩날리는 깃털, 레드와 골드 글리터링 장식으로 화려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2016년 연말 테마파티는 더욱 특별하다. 12월 23일과 24일, 30일과 31일 총 4일간 진행되는 파티는 연말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연말파티는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주인공이자 사교계의 주류로서 화려한 파티가 끊이지 않았던 개츠비의 집을 모티브로 흩날리는 깃털, 레드와 골드 글리터링 장식으로 화려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파티 이용 고객은 DJ가 선보이는 음악에 맞춰 마음껏 춤을 출 수 있는 댄스 플로어, 제이제이 마호니스 밴드 ‘웨이브’의 공연이 펼쳐지는 뮤직룸, 아일랜드 바, 빌리아드 룸, 겨울 정원으로 변신한 야외 가제보 등 각각의 특색있는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겨울 휴가 위한 ‘힐링 스파 패키지’ 출시

‘롤링힐스 호텔’은 내년 2월28일까지 추위에 움츠러든 몸과 마음을 녹이고 편안한 겨울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내년 2월28일까지 추위에 움츠러든 몸과 마음을 녹이고 편안한 겨울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더 스파(THE SPA)의 바디 테라피(60분) 1인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동반 1인에 더 스파 20% 할인 혜택이 제공돼 연인 또는 부부끼리 편안한 힐링의 시간을 갖기에 좋다.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27만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아이들 위한 G.A.O 프로그램 인기

제주신라호텔은 겨울 시즌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동화 속 파티 컨셉의 ‘키즈 파티’ G.A.O.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사진 제공/제주신라호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도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겨울 시즌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동화 속 파티 컨셉의 ‘키즈 파티’ G.A.O.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추운 날씨로 야외 활동 대신 따뜻한 실내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로 변장한 레저 전문 직원과 함께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파티에 입장하면 대형 룰렛 게임을 비롯해 각종 미션 수행, 빙고 게임 등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재미있고 다양한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중앙에 마련된 파티 테이블에는 마카롱, 수제쿠키, 초콜릿 등의 달콤한 메뉴와 음료 등을 준비해 파티 분위기를 더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