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관광청, 기업보상여행 단체 지원
상태바
태국관광청, 기업보상여행 단체 지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2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사와 항공권 지원 등
태국관광청은 2017년 상반기 인센티브 단체에 대한 지원을 실시한다. 사진은 방콕의 전경.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태국관광청은 2017년 상반기 인센티브 단체에 대한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지원은 설문을 통해 직접 여행사 직원들의 의견을 듣고 그 내용을 반영해 더욱 실질적인 지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원은 식사, 항공권 그리고 사전 인스펙션 투어 세 부분으로 이뤄지며 지원 신청은 2017년 3월31일까지 받는다. 모든 신청서는 태국 도착 최소 1달 전까지는 제출돼야 하며 지원은 2017년 6월30일까지 태국에 도착하는 인센티브 단체 행사에 한해서 가능하다.

공통 지원 조건은 100명 이상 규모의 인센티브 단체로 하고 있으며, 지원 방법은 행사명, 행사 날짜, 행사규모, 행사지 등 자세한 내용 명시된 여행사 자체 양식의 영문 신청공문을 접수하고 행사 종료 후에 요구하는 서류 및 사진을 추가 제출하면 된다. 지원금에 대한 지급은 모든 행사가 종료된 후에 이뤄진다.

지원 내용을 보면 식사 지원은 1인당 식사비 300바트, 항공권 지원은 인센티브 단체 내 VIP에게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지원, 사전 인스펙션 투어 지원은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지원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고 있다.

각 지원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