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부터 연초까지’ 해외여행 패키지 쏟아진다
상태바
‘연말부터 연초까지’ 해외여행 패키지 쏟아진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2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카오 전문몰, 설 연휴 여행 기획전 등 오픈
인터파크투어는 마카오 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마카오 전문몰’을 오픈했다. 사진 제공/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연말연초를 맞아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각종 해외여행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인터파크투어, 마카오 전문몰 오픈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파크투어는 마카오 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마카오 전문몰’을 오픈했다.

인터파크투어 전문몰은 주요 루트 안내와 관광정보, 맛집, 쇼핑, 액티비티, 추천호텔, 여행상품 예약까지 모든 여행준비를 할 수 있는 해당 지역 브랜드 사이트이다. 이번에는 최근 자유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마카오 지역의 전문몰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동양의 라스베가스’ 마카오는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곳으로, 30여개의 고즈넉한 세계문화유산을 품고 있어 도시 전체가 박물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에 365일 펼쳐지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여행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흥미진진한 카지노까지. 매일 밤 화려한 변신을 시도한다.

특히 저가 항공이 잇따라 취항함에 따라 홍콩 여행에 더불어 함께 가던 여행지에서 단독적 여행 명소로 우뚝 서고 있다.

마카오 전문몰에서 추천하는 여행일정을 따라간다면 처음 가는 마카오 여행도 헤맬 일이 없다. 레이디스∙가족 여행객에게 알맞은 추천 루트와 마카오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골목 도보투어 4코스 등 믿고 따라갈 만한 여행 전문가들의 루트를 소개한다.

또 마카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쇼핑과 나이트라이브 스팟, 교통정보, 먹거리까지 총망라한 정보를 마카오 전문몰에서 제공한다.

롯데제이티비, 2017년 설 연휴 여행 기획전 오픈

롯데제이티비의 2017년 정유년 설 연휴 여행 기획전은 4일 동안의 설 연휴를 맞아 남태평양과 동남아, 하와이 등의 따뜻한 지역 위주로 휴양과 관광 중 원하는 타입의 여행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진 제공/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는 2017년 정유년 설 연휴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은 2017년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 동안의 설 연휴를 맞아 남태평양과 동남아, 하와이 등의 따뜻한 지역 위주로 휴양과 관광 중 원하는 타입의 여행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행사기간인 2016년 12월 19일부터 2017년 1월 19일까지 설 연휴 기획전의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들 중 선착순 50명에게 후지필름 이어앨범(포토북) 교환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내실 있는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준비했다”며 “정유년 새해를 맞이해 손님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