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연말 맞아 스파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연말 맞아 스파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 날씨로 지친 피부의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연말에 스파로 재충전을 원하는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호텔 내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 상품권을 증정하는 ‘위드 스파(With Spa)’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에서는 연말을 맞아 스파와 객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및 이색적인 스파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얼마 남지 않은 2016년, 추운 겨울 날씨로 지친 피부의 피로와 올 한 해 묵은 스트레스는 럭셔리한 호텔 스파로 해소할 수 있게 됐다.

그랜드 힐튼 서울, 위드 스파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연말에 스파로 재충전을 원하는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호텔 내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 상품권을 증정하는 ‘위드 스파(With Spa)’ 패키지를 2016년 12월 23일부터 2017년 1월 1일까지 선보인다.

위드 스파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 8만원 상품권, 알파인 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테이크아웃 허브티 (얼그레이, 페퍼민트, 캐모마일 중 택 1) 2잔 쿠폰이 포함된다.

위드 스파 패키지 Ⅱ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수영장,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 8만원 상품권, 알파인 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테이크아웃 허브티 (얼그레이, 페퍼민트, 캐모마일 중 택 1) 2잔 쿠폰의 혜택이 포함된다. 스파 상품권으로는 페이셜 또는 바디 스파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스파 DIY 패키지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의 ‘스파 DIY 패키지’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로 올 연말까지 운영된다. 사진 제공/힐튼 남해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는 ‘스파 DIY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파 DIY 패키지’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로 올 연말까지 운영된다.

이 패키지는 테라스를 겸비한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석식, 더 스파 입장권이 기본으로 포함돼 있으며 스파 프로그램은 이용 여부와 종류를 고객이 직접 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 DIY 프로그램은 ‘골드 페이셜’, ‘딥티슈 어깨&등’, ‘딥티슈 다리&발’까지 총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해 전문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더 스파 오아시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6만원에 추가 가능하며 각 프로그램은 40분 코스로 진행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겨울 스파 프로모션 &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 아쿠아 뷰 스파는 11월 1일부터 12월 말까지 겨울 스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 아쿠아 뷰 스파는 11월 1일부터 12월 말까지 겨울 스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캔들 아로마 보디 트리트먼트 60분과 제주 현무암을 이용한 헤드 테라피 10분이 포함된 70분짜리 프로그램으로 추워진 날씨에 뭉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숙면을 돕는다. 보디 트리트먼트에는 전문 테라피스트가 직접 블렌딩한 따뜻한 캔들 오일과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심신의 안정을 선사한다.

현무함을 사용한 헤드 테라피는 두피의 열을 내려 머리와 눈의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 겨울 스파 프로모션은 1인 13만5000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롯데호텔서울, 설화수 스파셜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심신의 균형과 조화를 다스려주는 한방 치유 공간인 설화수 스파의 ‘설화수 스파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심신의 균형과 조화를 다스려주는 한방 치유 공간인 설화수 스파의 ‘설화수 스파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39만원부터 제공되는 ‘설雪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에 클럽라운지 2인 혜택 또는 조식 뷔페 2인, 와인 커티시, 설화수 스파의 60분 프로그램인 윤안 순환 또는 균형 케어 2인으로 구성된다.

윤안 순환 케어는 가벼운 등관리로 몸의 순환을 돕고 여기에 설화수의 노하우를 담은 안면 관리를 통해 맑고 윤택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윤안 균형 케어는 집중적인 어깨와 등 관리로 지친 몸에 활기를 주고 가벼운 안면 마사지로 붓기를 관리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리프레시 미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12월 말까지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고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프레시 미(Refresh Me) 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12월 말까지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고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프레시 미(Refresh Me) 패키지를 진행한다.

리프레시 미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1시간 소요되는 바디 트리트먼트(1인)가 포함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파 트리트먼트는 아로마 딥 티슈(Aroma Deep Tissue) 트리트먼트로 개인의 피부 타입과 바디 컨디션에 따라 적합한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근육을 이완시켜 피로 회복과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는 바디 트리트먼트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인스파그램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바쁜 일상에 작은 쉼표를 선사하는 인스파그램(InSPAgram)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바쁜 일상에 작은 쉼표를 선사하는 인스파그램(InSPAgram)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7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함께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 마사지(2인)로 구성된다.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 마사지는 발 마사지와 솔리움 마사지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약 30분간 진행되는 발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내분비선의 밸런스를 맞춰주어 전신의 긴장을 풀어주며 약 25분간 진행되는 솔리움 마사지는 인체공학적을 설계된 솔리움 의자에서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