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에서 허니문+웨딩 세레모니를 한 번에
상태바
몰디브에서 허니문+웨딩 세레모니를 한 번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2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둘 만의 단독 웨딩으로 특별함 더해
허니무너를 위한 특별한 몰디브 웨딩 세레모니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몰디브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허니무너를 위한 특별한 웨딩 세레모니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리조트 내 에서 허니무너를 위한 웨딩 세레모니를 제공하고 있어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선사한다.

몰디브 관광청에 따르면 해당 웨딩 세레모니는 어떠한 법적 효력을 발휘하지 않으며, 오로지 두 사람을 위해 마련된 기념식이다.

매해 여러 국가의 많은 허니무너들이 몰디브를 찾아 허니문을 즐기며 이러한 웨딩 세레모니에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몰디브에서 이루어 지는 낭만 가득한 세레모니를 통해 결혼에 대한 의미를 더욱 깊게 새길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몰디브의 웨딩 세레모니는 현지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장식과 음식으로 준비돼 더욱 특별하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웨딩 전문 쉐프를 비롯해 전문 파티쉐의 손에서 탄생하는 웨딩 케이크는 꿈만 같은 시간을 현실화 시켜 준다. 이 외 샴페인과 칵테일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키며 빼 놓을 수 없는 사진과 영상도 간직할 수 있도록 제공 해 준다.

몰디브 관광청 관계자는 “몰디브의 많은 리조트에서 위와 같은 특별한 웨딩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며 “해당 국가의 언어로 진행돼 한국인들도 무리 없이 참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