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만의 푸껫 신혼여행 ‘풀빌라 디자인이 예술 작품’
상태바
둘만의 푸껫 신혼여행 ‘풀빌라 디자인이 예술 작품’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2.1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고의 정글과 안다만 바다 품은 리조트... 시간도 멈춘다
하와이 몰디브 발리 등과 함께 한국인들의 신혼여행지일 뿐 아니라 세계적인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우리나라 신혼여행부부들에게 인기있는 신혼여행지 중 하나로 푸켓은 늘 다섯손가락 안에 꼽힌다. 하와이 몰디브 발리 등과 함께 한국인들의 신혼여행지일 뿐 아니라 세계적인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 박서영 실장에 따르면 푸켓에서 가장 인기있는 신혼여행지 한 곳을 꼽는다면 더나카 풀빌라다. 더나카 풀비라는 푸켓 서쪽공항에서 자동차로 40분을 달리면 나타나는 카말라 만에 자리를 잡았다.

푸켓의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 한 곳을 꼽는다면 더나카 풀빌라다. 더나카 풀비라는 푸켓 서쪽공항에서 자동차로 40분을 달리면 나타나는 카말라 만에 자리를 잡았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7만 제곱미터 완만한 경사면에 고요한 은둔지 더나카 풀빌라가 보석처럼 빛을 발한다. 산악도로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어 성역처럼 보호받는 더나카는 신혼여행지로 안성맞춤의 장소다. 호텔 설비와 서비스와 설비가 기대 수준을 뛰어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은 풀빌라다.

94개의 풀빌라를 보유한 리조트는 순결한 해변과 태고의 정글 숲이 만나는 지점을 점하고 있다. 발코니 선데크에서 파도가 부드러운 백색 모래사장으로 달려와 부서지는 모습을 바라만 보아도 좋고 인피니트 풀에 몸을 담그고 파란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는 휴식에도 행복해진다.

빌라 설계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태국 건축가 두앙그릿 분낙의 작품이다. 단순한 철재 프레임의 상자형 빌라 건물은 최첨단 풀빌라로 태어났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빌라 설계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태국 건축가 두앙그릿 분낙의 작품이다. 단순한 철재 프레임의 상자형 빌라 건물은 최첨단 풀빌라로 태어났다.

언덕에서 돌출해 공중에 떠있는 듯한 칸틸레버 구조로서 침실이 최대 지상 20피터 높이에 위치하게 되므로 거침없는 경관을 제공한다. 바닥에서부터 천정까지 유리창으로 마감한 창틀은 건물을 받치는 지지대일 뿐 아니라 경관을 나누는 프레임 역할을 한다.

언덕에서 돌출해 공중에 떠있는 듯한 칸틸레버 구조로서 일부 침실은 최대 지상 20피터 높이에 설계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넓은 거실바닥 원목 마루가 따뜻하고 조용한 회색 톤의 벽과 어울린다면 욕실의 자연적인 타일색은 디자이너의 예술적 감각을 보여주는 듯하다.

각 빌라들은 예술작품 수준의 최고급 미디어 설비도 갖추고 있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DVD 플레이어, 46인치 평면 TV, HD 주크박스, 와이파이 등까지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넓은 거실바닥 원목 마루가 따뜻하고 조용한 회색 톤의 벽과 어울린다면 욕실의 자연적인 타일색은 디자이너의 예술적 감각을 보여주는 듯하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나바레스토랑은 정통 태국요리와 웨스턴 요리가 어우러지는 맛의 전당이다. 셰프의 전문 솜씨로 조리된 세계수준의 요리들이 전문적이고 친절한 스테프의 서빙으로 식탁에 오른다.

해변 가까이에 자리를 잡은 나나 레스토랑은 바다 경관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안다만 해안의 일몰 시간과 어울리는 최고의 요리를 내놓는 메카 레스토랑도 추억에 남을 만한 레스토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