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의 비경과 푸른 겨울바다가 함께 하는 속초! 쫀득한 대게 맛집은
상태바
설악의 비경과 푸른 겨울바다가 함께 하는 속초! 쫀득한 대게 맛집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간 유통과정 없애 30~40% 저렴하게 대게 맛볼 수 있어
동명항 가는 길에 만나는 동해의 겨울 바다는 속초여행 최고의 매력 요소다. 사진 출처/ 속초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강원도 속초를 찾아보자. 속초는 한 해가 저물어가는 12월, 제철 맞은 대게 맛집과 함께 둘러볼 만한 명소가 많은 곳으로 여름, 가을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설악의 비경과 푸른 겨울바다가 함께 하는 속초! 올겨울 속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내비게이션에 ‘속초 동명항’을 찍어 놓고 길을 떠나보자.

올겨울 속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내비게이션에 ‘속초 동명항’을 찍어 놓고 길을 떠나보자. 사진/ 김지현 기자

동명항 가는 길에 만나는 겨울 바다는 속초여행 최고의 매력으로 쓸쓸하면서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속초해수욕장, 인어 여인상 바위가 있는 설악해맞이공원, 바다의 거센 파도와 싸우는 영금정, 설악산 경치를 조망하기 좋은 등대전망대, 다양한 해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속초중앙시장 등 다양한 여행코스를 두루 감싸 안고 있다.

해변의 푸른 소나무 숲을 지나 고운 백사장을 다 거닐었다면 이제 출출해진 배를 채울 때다. 속초 동명항은 사계절 활기 넘치는 항으로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지금 한창 제철을 맞은 대게는 쫀득한 살집이 일품으로 속초에 왔다면 반드시 맛봐야 할 음식이다.

지금 한창 제철을 맞은 대게는 쫀득한 살집이 일품으로 속초에 왔다면 반드시 맛봐야 할 음식이다. 사진/ 김지현 기자

강원도 속초 맛집 ‘비치크랩’은 게찜을 전문으로 하는 대게 직판장으로 최근 속초에서 핫한 집이다.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크랩’에서는 선주가 직접 대게를 잡아 판매하는데 중간 유통과정 없이 바로 손님상에 내기 때문에 타 업소에 비해 30~40%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며 수족관에서 원하는 게를 골라 주문하면 찜기에 바로 올려 쪄내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크랩’에서는 선주가 직접 대게를 잡아 판매하는데 중간 유통과정 없이 바로 손님상에 내기 때문에 타 업소에 비해 30~40%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 김지현 기자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크랩’에서는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밑반찬이 특히 인기가 좋다. 셀프 코너에는 새우, 소라, 초밥, 오징어순대, 감자떡, 전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 원하는 만큼 부담 없이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속초 대게 맛집 ‘비치크랩’에서는 대게 주문 시 신선하고 탱탱한 식감의 활어회와 새콤달콤한 맛의 물회가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어 더욱 진하게 바다내음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