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연말’ 호텔서 각종 패키지 쏟아진다
상태바
‘풍성한 연말’ 호텔서 각종 패키지 쏟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2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플 패키지, 크리스마스 파티 등 다양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에서는 이색적인 데이트로 로맨틱한 순간들을 추억할 수 있는 커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각종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잡기에 나섰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추운 날씨를 겨냥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색적인 커플 패키지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에서는 이색적인 데이트로 로맨틱한 순간들을 추억할 수 있는 커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한겨울 로맨틱한 야외 노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스파(Romantic Spa)’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 스파(Romantic Spa)’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프라이빗 커플 스파로 구성되며, 프라이빗 커플 스파는 저녁 22시부터 22시 50분까지 50분 동안 오직 한 커플만이 이용 가능하다.

이 프라이빗 커플 스파는 호텔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에서 이용 가능하며 남산을 바라보며 노천에 와있는 듯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라이빗 커플 스파를 이용하는 동안 즐길 수 있게 로맨틱한 캔들과 스파클링 와인이 함께 준비된다.

마법 같은 하루를 선물할 크리스마스 파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마법 같은 하루를 선물할 크리스마스 파티를 엔터테인먼트 바 ‘그랑아’에서 개최한다. 사진 제공/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마법 같은 하루를 선물할 크리스마스 파티를 엔터테인먼트 바 ‘그랑아’에서 개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의 주제는 ‘마법’으로 간절히 원하면 마법처럼 이루어 진다는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꿈꾸며 준비한다.

먼저 누구나 오늘만큼은 스타가 될 수 있는 마법 같은 기회가 주어지는 ‘제 1회 그랑아 가요제’가 진행된다. 2016년이 가기 전 주인공이 되어 실력을 뽐낼 수 있도록 그랑아의 무대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방문 혹은 전화로 사전 접수 받으며 수상자들에게는 호텔 객실 숙박권과 주류 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서울신라호텔, ‘메리 윈터’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가족단위로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오픈한다. 사진 제공/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가족단위로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오픈한다.

‘키즈 플레이 라운지’는 서울신라호텔 19층에 위치한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올해는 따스한 감성이 담긴 인기 캐릭터 굴리굴리 프렌즈(GOOLYGOOLY Friends)로 꾸며졌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이들의 신나는 놀이시간을 위해 특별한 프로그램과 놀이 시설을 준비했다. 신나는 음악이 펼쳐지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에서는 영유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굴리굴리 프렌즈 색칠 놀이, 귀여운 캐릭터 도장으로 꾸밀 수 있는 엽서 만들기, 가족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돼 있다.

또한, 12월 23일, 25일, 31일 체크인 한 고객을 위해서 예술을 통해 배움을 이끄는 ‘클랩(CLAP)’과 함께하는 특별한 놀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제주 오리엔탈호텔, 윈터 패키지 선봬

이외에도 제주오리엔탈호텔이은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감귤농장체험 2인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 15만9000원, 주말 18만9000원(세금포함)이다.

특히 패키지 이용객은 사전 예약 날짜에 맞춰 제주시에 위치한 오등감귤농장에서 감귤 수확 체험 및 감귤 2kg 수확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