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은 세부 신혼여행 ‘풀빌라 리조트에서’
상태바
가성비 높은 세부 신혼여행 ‘풀빌라 리조트에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2.2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객실 풀빌라 스위트 '자연을 실내로' 막탄섬 파라다이스
필리핀 세부 막탄 섬 동쪽 해안에 건설된 첨단 풀빌라 리조트 아바카는 시원한 바다를 전망하며 열대 정원으로 꾸며 자연경관이 환상적이다. 사진 출처/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필리핀 세부는 네 시간 만에 열대 자연 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한국 신혼부부들에게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꼽힌다.

세부까지는 이동 시간이 왕복 8시간에 불과해 피로감을 느낄 수 없는 최고의 신혼여행지다. 또 하나 세부가 좋은 점은 가성비가 높다는 점이다. 열대 자연이 손색이 없는데다 시설이 좋은 리조트에서 머무는데도 가격이 저렴하다.

풀빌라 리조트 아바카는 세부에서 최고의 풀빌라 리조트라 할만하다. 필리핀 세부 막탄 섬 동쪽 해안에 건설된 첨단 부티크 리조트로 시원한 바다를 전망하며 열대 정원으로 꾸며 자연경관이 환상적이다.

넓은 욕실은 천연 미네랄 목욕 소금, 핸드 메이드 천연 비누 등 식물성 유지와 약초로 만든 천연 목욕용품을 비치해 향기롭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막탄 공항에 내린 후 10분 정도만에 아바카에 도착하면 웰컴 드링크가 룸으로 배달되고 모든 체크인은 개인 버틀러가 신속하게 처리한다.

아바카는 멋진 전경과 최고급 시설, 초특급 서비스로 신혼여행 고객들에게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9개의 딜럭스 스위트룸에서는 무성한 열대 정글과 넓게 펼쳐진 바다 경치가 환성적이다.

9개 스위트룸은 짙은 톤의 마루와 자연석을 사용해 모던하고 격조 높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필리핀산 흑석과 막탄석을 사용해 지은 빌라는 열대의 정원으로 둘러싸여 평화롭다.

풀이 있는 스위트룸에는 플라즈마 스크린 TV, 위성TV 채널, 초고속 무선 인터넷이 설비되어 편리하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낮은 건물에 흑백의 대비가 차분하고 화초와 나무들이 이국적 분위기를 이끈다. 객실에는 플라즈마 스크린 TV, 위성TV 채널, 초고속 무선 인터넷이 설비되어 편리하다.

스위트 룸으로 설계된 객실은 더욱 아늑하다. 킹사이즈 베드는 100% 면 커버, 실크 린넨 등 천연 재료로 고급스럽게 단장했다. 넓은 욕실은 천연 미네랄 목욕 소금, 핸드 메이드 천연 비누 등 식물성 유지와 약초로 만든 천연 목욕용품을 비치해 향기롭다.

객실은 통유리를 통해 개인 정원이 보이도록 설계하여 실내에 야외공간을 끌어들인 듯하다. 바다가 보이는 개인용 테라스나 정원에서 아침식사로 하루를 시작해 보기를 권한다. 아바카 레스토랑에선 지중해 풍의 요리를 내놓는다.

셰프는 세계 각국에서 화려한 경력을 쌓은 요리의 베테랑이다. 재료의 신선함과 충실한 조리법으로 순수한 맛을 최대한으로 살린 다양한 요리를 맛보자.

세부의 아카바 리조트 수영장. 수영장 주변, 바다가 보이는 개인용 테라스, 정원에서 아침식사로 신혼여행 일정을 보내자.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그날 올라온 해산물과 세계 각국의 치즈, 수입 육류, 유기농 허브와 야채 등을 맛갈스럽게 조리한 웰빙요리가 여행을 더욱 행복하게 해준다.

장작 오븐에서 구운 피자, 육류, 생선 요리, 신선한 샐러드,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신선한 빵은 현지에서도 호평을 이끌어 냈다. 바를 찾아가면 세계 각국의 최상급 와인과 다양한 칵테일 메뉴와 신선하고 건강한 열대 과일 주스 등을 음미할 수 있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에서는 4박 6일 세부 아바카 상품을 174만 원에 시판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