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아 전 세계 호텔 3957곳 세일
상태바
새해 맞아 전 세계 호텔 3957곳 세일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2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5%까지 할인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 호텔 3957곳을 모아 ‘2017 신년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은 태국 코사무이. 사진 제공/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 호텔 3957곳을 모아 ‘2017 신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아시아, 유럽, 미주, 남미, 중동,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의 다양한 지역의 호텔들이 포함됐다. 특히 한국의 제주, 일본 오키나와, 베트남 다낭, 캄보디아 씨엠립, 인도네시아 발리, 호주 멜버른,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따뜻한 기후로 겨울에도 인기 있는 여행지들이 대부분 해당된다.

특히 우리나라와 계절이 정반대인 오세아니아 지역과 1~2월이 건기에 해당되는 동남아시아 지역은 이 시기 여행하기에 최적의 여건을 갖췄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75% 할인율을 제공하며, 반값 이상으로 대폭 할인하는 호텔들도 많다. 태국 코사무이의 카야 마니 타이 빌라 리조트 사무이 73%, 치앙마이의 프랏 라자프루엑 리조트 & 스파 65%, 방콕의 더 스타 오브 사톤 67%, 모로코 마라케시의 마무치스카 60%, 멕시코 칸쿤의 리우 팰리스 페닌슐라 올 인클루시브 55%, 멕시코시티의 그란 호텔 시우다드 데 멕시코 55%, 베트남 다낭의 팔라초 호텔 & 아파트먼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블타바강 보트투어로 로맨틱 프라하 여행

내일투어는 ‘체코테마기행’ 이벤트를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내일투어

겨울을 맞아 가장 인기 있는 유럽 여행지인 프라하 상품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내일투어는 ‘체코테마기행’ 이벤트를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내일투어는 프라하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인 블타바강 보트투어(1만 5천원 상당)를 특전으로 마련했다. 또한 출발일 기준 90일전 상품 예약 시에는 3% 할인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최신판 동유럽으로 가출하기 △전문 코디네이터 1:1 상담 △네임택과 여권커버 △기내용 슬리퍼 △각종 면세점 할인 쿠폰 △1억원상당 여행자 보험 등을 제공해 보다 알찬 체코 개별자유여행 준비를 돕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