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스키장 가면 풍성한 이벤트가
상태바
크리스마스에 스키장 가면 풍성한 이벤트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2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버스킹 공연 등으로 추억 만들기
휘닉스 평창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으로 구성된 ‘휘닉스 윈터페스티벌’을 오는 12월 24일부터 2017년 1월 21까지 진행한다. 사진 제공/휘닉스 평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휘닉스 평창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으로 구성된 ‘휘닉스 윈터페스티벌’을 오는 12월 24일부터 2017년 1월 21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산타클로스와 사진촬영 및 선물 전달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매진’, ‘우물안 개구리’, ‘나쁜 오빠’ 등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으로 크리스마스 이브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2016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걸그룹 ‘솔티’, ‘달샤벳’, 그리고 ‘장미여관’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신나는 공연이 준비되며,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 및 횃불스키 퍼포먼스, 그리고 불꽃놀이 등이 펼쳐져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1월 21일까지 매주 토요일 여성 래퍼 헤이즈, 버벌진트 등이 펼치는 힙합 페스티벌, 락밴드 크라잉 넛과 가수 김범수의 공연, 불꽃놀이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아울러 휘닉스 평창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인 뽀로로 스노우파크를 개장해 내년 3월 5일까지 운영한다. 애니메이션 뽀로로 마을을 재현한 뽀로로 스노우파크는 어린이 전용 눈썰매장, 놀이 체험존, 뽀로로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군고구마, 감자 등을 구워먹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쉼터도 조성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모두가 특별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