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빅아일랜드 시대 열린다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빅아일랜드 시대 열린다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2.0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탐방, 통나무배, 스파까지...체험하는 하와이 ‘엄지 척’
코나 공항으로부터 23마일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북쪽 해안 32에이커 면적에 잘 가꾸어진 잔디와 정원을 갖추고 있는 리조트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하와이 신혼여행은 환상적인 자연경관과 미국문화가 어우러진 폴리네시아 전통을 만나는 시간이다. 최근 하와이 신혼여행 경향을 살펴보면 오아후 뿐 아니라 이웃섬 여행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는 점이 두드러진다.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 따르면 아직도 이웃섬 여행은 마우이가 중심이지만 하와이를 통일한 카메하메하 왕이 태어난 빅아일랜드의 신혼여행도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다.

빅아일랜드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코나 지역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면 이국적인 파라다이스에서의 최고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하와이 아웃리거 카누를 저어 하와이 원주민들의 삶을 체험하거나 스노클링같은 다채로운 수상 액티비티도 얼마든지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코나 지역에서 눈여겨 볼만한 리조트로서 파우오아 만에 자리잡아 마치 자연의 일부처럼 느껴지는 풀서비스 리조트 페어몬트가 첫손가락에 꼽힌다. 코나 공항으로부터 23마일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북쪽 해안 32에이커 면적에 잘 가꾸어진 잔디와 정원을 갖추고 있는 리조트다.

이 해변 리조트는 페어먼트 샌프란시스코, 페어먼트 밴프 스프링과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어먼트 리조트다. 6층 높이의 건물엔 대리석으로 단장한 로비가 있다. 로비 테라스에서는 10,000평방피트의 넓은 수영장과 열대 정원, 파우오아 베이가 한 눈에 들어온다.

이곳을 선택한 여행자라면 해양 액티비티, 테니스 시설, 두 개의 18홀 챔피언십 골프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할레 카이 레스토랑은 모래가 펼쳐진 야외 레스토랑으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캐주얼 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고급스러운 오션프런트 객실은 이 리조트의 숙박시설 가운데서도 울창한 가든과 태평양을 경관을 동시에 제공하는 객실로 꼽힌다. 540개 객실은 따뜻하고 고요한 하와이 섬을 품어 않은 듯 평화롭다.

각 객실마다 개별 라나이(테라스)가 딸려 있다. 리조트 내 객실들은 가든뷰로부터 오션뷰 등 모든 룸이 국제적인 리조트 시설을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특별히 페어먼트 프레지던트 클럽에 가입하는 고객들은 무료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할 수도 있다.

숨막힐듯한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하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도 넓고 편안해 설비와 서비스를 갖추어 신혼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6층 높이의 건물을 대리석으로 단장한 로비가 있다. 로비 테라스에서는 10,000평방피트의 넓은 수영장과 열대 정원, 파우오아 베이가 한 눈에 들어온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편안하고 현대적인 욕실을 갖춘 침실은 프렌치도어를 갖추었다. 프렌치도어란 유리창에 격자무늬 창틀을 디자인한 창문이다. 침실은 거실과 분리되어있고 리빙룸에는 퀸사이즈 소파베드와 또 하나의 책상과 작은 욕실이 딸려 있다.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하와이 럭셔리 리조트 시설들을 이용하여 문화탐험을 시작해 보자. 하와이의 페트로글리프 현장을 방문하거나 해변가에서의 요리체험 프로그램도 즐겁다.

이밖에도 하와이 아웃리거 카누를 저어 하와이 원주민들의 삶을 체험해 보는 것도 가능하다. 스노클링같은 다채로운 수상 액티비티도 빠뜨리지 말고 체험해 볼 것을 권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