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색 있는 예식?’ 예비 부부 위한 쇼케이스 주목
상태바
‘특색 있는 예식?’ 예비 부부 위한 쇼케이스 주목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05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팝업 웨딩 쇼케이스 진행
풍성한 웨딩 계약 혜택을 잡을 수 있는 미니 웨딩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8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풍성한 웨딩 계약 혜택을 잡을 수 있는 ‘캐치 미 이프 유 캔 (Catch me if you can)’ 미니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얼반 부티크 (Urban Boutique)’ 컨셉으로 도심 속에서 보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웨딩을 지향한다. 또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UHD(Ultra-High Definition) 영상을 통해 미디어 아트 및 신랑 신부 둘만의 이야기를 더욱 아름답게 나타내준다.

여기에 보스 음향 시스템을 통해 보다 실감 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가죽 공예 클래스를 비아 마피아와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세상 하나 밖에 없는 둘만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의미가 담긴 커스터마이징 가죽 아이템을 제작 해 볼 수 있는 미니 체험 클래스가 운영된다.

쇼케이스 방문 시에만 받을 수 있는 시크릿 베네핏 또한 제공돼 예비부부들의 새로운 출발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는 ‘미니 웨딩 쇼케이스’는 매달 팝업 이벤트로 진행되며, 추후 행사 일정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