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자유여행,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상태바
해외 자유여행,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여행톡집사’ 출시
인터파크투어는 국내 여행사 최초로 해외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신개념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 ‘여행톡집사’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A부터 Z까지 챙겨야 할 것이 많은 자유여행. 이제 해외 자유여행이 한층 쉬워진다.

인터파크투어는 국내 여행사 최초로 해외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신개념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 ‘여행톡집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여행톡집사는 실시간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출국부터 귀국까지 여행 중 생생한 관광정보는 물론 필요한 모든 도움을 제공해주는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이다.

컨시어지는 보통 호텔에서 고객을 맞이하며 객실 서비스를 총괄하는 서비스나 그 사람을 의미하는 말로 사용되고 있다. 이번 여행톡집사 출시로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해외 자유여행을 떠난 여행객들도 현지 비서를 둔 것처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여행톡집사는 현지전문가와 인터파크투어 관리자, 같은 곳을 여행하는 자유여행자들과 365일 24시간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다. 현지전문가는 현지 날씨, 교통, 관광, 쇼핑, 음식점 추천 등 여행객의 질문에 적절한 정보를 찾아 현지에 있는 친구가 소개하듯 친근하게 알려준다. 또한 여행객의 상황에 알맞은 정보를 즉시 제공해 돌발상황을 해결해주기도 한다.

여행톡집사 이용방법은 먼저 인터파크투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여행톡집사 도시별 여행톡방으로 접속하면 된다.

인터파크투어의 항공∙ 해외호텔∙항공+호텔∙자유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출국일부터 귀국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방콕, 싱가포르, 파리 등 자유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11개 도시를 오픈했으며, 점차 전세계 주요 도시로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