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
상태바
호텔서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0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스파, 화장품 다양한 선물 제공하는 패키지 선봬
리츠칼튼 서울은 12월 24일에서 25일까지 이틀간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리츠 티저트 – 스위트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올해 크리스마스를 호텔과 함께하는 고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리츠칼튼 서울, ‘리츠 티저트 – 스위트 크리스마스’ 진행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리츠칼튼 서울은 12월 24일에서 25일까지 이틀간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리츠 티저트 – 스위트 크리스마스(Ritz Teassert – Sweet Christmas)’를 선보인다.

이번 리츠 티저트는 리츠칼튼 서울이 본격적인 리노베이션에 들어가기 이전 선보이는 마지막 디저트 뷔페이다. 리츠 티저트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신선한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부터 크리스마스 테마의 다양한 디저트까지 베스트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독일 크리스마스 빵으로 유명한 스톨렌, 이탈리아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판도르, 크리스마스 스페셜 푸딩을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츠칼튼 서울을 대표하는 케이크와 딸기 크레페 등을 내놓을 계획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크리스마스 & 연말 패키지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프랑스 대표 샴페인 모엣 샹동 미니 사이즈와 달콤한 케이크가 제공되는 등 다양한 구성의 ‘스위트 페스티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호텔에서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프랑스 대표 샴페인 모엣 샹동 미니 사이즈와 달콤한 케이크가 제공되는 등 다양한 구성의 ‘스위트 페스티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연말에 스파로 재충전을 원하는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호텔 내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 상품권을 증정하는 ‘위드 스파’ 패키지를 2016년 12월 23일부터 2017년 1월 1일까지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크리스마스 기념 ‘워너비 홀리데이즈’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는 4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아 큰 선물로 보답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워너비 홀리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4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아 큰 선물로 보답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워너비 홀리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너비 홀리데이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오픈 이후 4번째 맞는 크리스마스를 보다 특별하게 맞이하기 위해 준비했다.

LVMH(Louis Vuitton Monët Hennessy) 브랜드인 ‘베네피트(Benefit)’ 화장품과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번 ‘워너비 홀리데이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객실 1박과 △2인 조식을 이용하면서, △Swarovski 크리스털로 특별 제작된 목걸이 △화장품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의 스테디셀러 ‘베네틴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를 선물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