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앞둔 호텔가, 고객 유치 경쟁으로 치열
상태바
연말 앞둔 호텔가, 고객 유치 경쟁으로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0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특선 뷔페, 고급 차량 대여 서비스 등 다양
더 플라자는 축제 분위기 속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만끽할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Holiday Collec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더 플라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저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잡기에 나섰다.

호텔 더 플라자, 2016 크리스마스 & 연말 패키지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 중인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는 축제 분위기 속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만끽할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Holiday Collection)’ 패키지를 오는 12월 23, 24, 25, 30, 31일 단 5일간만 선보인다.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연인과 친구, 그리고 가족 등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호텔에서 아름다운 도심 전경을 바라보며 2017년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15층부터 18층까지 통 유리로 이뤄져 도심의 전경이 한 눈에 보이는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및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 10% 할인 및 메리어트 리워즈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사전예약(최소 2주전 예약 고객에 한함)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네덜란드 출신 론 반 데 보센 수석 파티시에 직접 만든 케이크를 추가로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카페, 연말 특선 뷔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모모카페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연말 특선 뷔페를 12월 24, 25, 31일에 선보인다. 사진 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모모카페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연말 특선 뷔페를 12월 24, 25, 31일에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연말 특선 뷔페를 특별하게 준비해 선보인다.

왕새우, 전복, 대게, 회와 초밥 등 풍성한 해산물과 핫 디쉬, 라이브 누들 및 다양한 한식 메뉴로 구성된 한식 스테이션과 디저트를 선보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데 연말 특선 뷔페에서는 이와 함께 여러 양념과 소스를 곁들인 칠면조 구이, 립아이 스테이크 라이브 카빙, 크리스마스 특선 케이크 등을 추가하여 더욱 더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모든 고객에게 무료 스파클링 와인 1잔과 테이블마다 쉐프가 돌면서 바닷가재 구이를 패싱 아이템으로 제공해 연말 분위기를 더 고조시킨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드라이빙 딜라이트 패키지’ 출시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12월 31일까지 고객들이 호텔 내외부에서 여유로운 겨울 휴양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호텔 내 혜택과 고급 차량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 ‘드라이빙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들이 호텔 내외부에서 여유로운 겨울 휴양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호텔 내 혜택과 고급 차량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 ‘드라이빙 딜라이트 패키지(Driving Delight Package)’를 선보인다.

드라이빙 딜라이트 패키지는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 K9 차량을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기분을 차량에서도 만끽하며, 겨울 바다와 제주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 낭만적인 겨울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드라이브 후에는 호텔 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향긋한 차와 달콤한 케이크로 구성된 밀리우 애프터눈티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식 민간 요법을 접목한 스파 아라(SPA ARA)의 ‘등∙다리 마사지’(40분) 서비스도 포함돼 부모님의 여독을 풀어드리기에도 좋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제이제이 델리, 스위스로 떠나는 겨울 미각 여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델리에서는 유럽에서 즐겨먹는 정통 퐁뒤를 즐길 수 있는 ‘퐁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외에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델리에서는 유럽에서 즐겨먹는 정통 퐁뒤를 즐길 수 있는 ‘퐁뒤 프로모션’을 2017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총주방장인 스테판 뫼트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4종의 스위스 정통 레시피의 퐁뒤를 구현해낼 예정이다.

‘긴꼬챙이에 재료를 꿰어 소스를 찍어먹는다’는 뜻의 퐁뒤는 알프스 지역에서 추운 겨울 딱딱하게 굳은 빵을 녹인 치즈에 찍어먹던 것에서 시작됐다. 한국식 샤브샤브 또는 전골과도 유사한 퐁뒤는 소스 겸 요리를 익히는 역할을 하는 작은 냄비에 원하는 재료를 꼬챙이에 꽂아 찍어 먹거나 익혀먹는 재미가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