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크루즈에서 즐기는 특별한 겨울나기
상태바
럭셔리 크루즈에서 즐기는 특별한 겨울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3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즈 선사별 개인 선호도에 맞춘 다양한 패키지 등장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에서는 겨울을 맞이해 크루즈 일정을 예약하는 승객들을 위해 겨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와 겨울 여행시즌을 맞아 크루즈 선사별로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의 겨울 프로모션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에서는 겨울을 맞이해 크루즈 일정을 예약하는 승객들을 위해 겨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NCL크루즈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받을 수 있게 하기 위해 프로모션 기간을 1월 16일까지로 연장 발표했다.

프로모션 내용은 아래의 총 5가지로 각 개인의 인원 및 선호도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현지 호텔 1박 제공 등 활용도 높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은 선택한 선실에 따라 선택가능 한 개수가 정해지며, 제외날짜가 있다.)

또한 추운 겨울을 피해서 따뜻한 하와이에서의 4개섬 일주를 꿈꿔보는 것도 가능하다. NCL크루즈의 하와이 크루즈 일정은 매주 토요일 호놀룰루에서 출발한다. 가격 역시 7박 8일 기준, 1인당 $1,099~으로 일정 내의 식사, 공연 등 모두 포함돼있다.

스타크루즈, ‘해상에서의 크리스마스 축제’

스타 크루즈의 플래그쉽 슈퍼스타 버고호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파티와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사진 제공/스타 크루즈

스타 크루즈의 플래그쉽 슈퍼스타 버고호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파티와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특히 1만HKD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경품으로 내세워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축제에는 슈퍼스타 버고호가 만든 바다의 물결에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케 하는 조명을 삽입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연출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