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즐거운 겨울을 나는 방법
상태바
호텔에서 즐거운 겨울을 나는 방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2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 패키지 등 향기로운 휴식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메종글래드 제주는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프라이빗 홀리데이’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쌀쌀해진 겨울 날씨를 맞아 야외 활동이 뜸해지고 있는 이때 따뜻한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즐기는 파티 패키지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종글래드 제주는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프라이빗 홀리데이’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파티 패키지는 가까운 지인들과의 송년 파티는 물론, 최근 제주에서의 야외 웨딩 스냅 촬영, 애프터 파티 등 여행과 파티를 동시에 즐기는 트렌드로 나만의 추억을 남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획됐다.

호텔에 단 하나뿐인 1601호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메종글래드 리뉴얼 1주년을 맞아 새롭게 리노베이션된 디자인 프로젝트로써, 일반에 처음 공개돼 의미가 크다. 166m2(약 50평)규모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객실 중 가장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제주의 돌, 바람, 흙을 모티브로 한 세련된 모노톤 디자인과 안정감을 주는 자연의 색채를 포인트로 한 감각적인 모던 클래식이 특징이다.

호텔 최상층인 16층에 위치해 소나무 숲에서 저 멀리 한라산까지 파노라마로 조망할 수 있는 야외 가든 전망과, 먼 바다 수평선 안쪽으로 생동감 넘치는 제주 도심의 사계절을 통유리창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내부에는 루프톱 가든과 천정 채광창을 통해 아름다운 제주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리빙룸과 욕실이 딸린 2개의 베드룸이 마련돼 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홀리데이 패키지는 최대 6인까지 가능한 파티 패키지로써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 파티푸드 케이터링, 파티 샴페인 1병이 포함돼 있다.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도록 파티 테이블 스타일링, 블루투스 스피커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실내 사우나&피트니스 무료 이용을 포함해 사전 예약 시 솔 향 가득한 야외 가든에서의 핀란드식 사우나와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 이색적인 체험도 가능하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윈터 레스팅’ 패키지 선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에서는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한 겨울 향기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레스팅(WinteResting : Winter Rest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에서는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한 겨울 향기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레스팅(WinteResting : Winter Rest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윈터레스팅 패키지의 혜택으로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1인, 아오뗄 디퓨져와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된다. 함께 제공되는 아오뗄 디퓨져는 호텔 스파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오션, 그린우드, 프리지아, 그레이프프루트 중 1가지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윈터레스팅 패키지 이용 고객께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아오뗄 디퓨져,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을 제공한다.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는 남산을 바라보며 노천에 와있는 듯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스톱 여행’위한 에어텔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제공/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한다.

신라호텔은 제주여행을 더욱 알차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과 왕복 항공권, 조식, 중식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에어텔 서프라이즈(Airtel Surprise)'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2박 상품으로 △스탠다드 객실 △제주 왕복 항공권(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1회) △풀 사이드바 랍스터 짬뽕 1회 △플로팅 필로우 1개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스위트 객실이 포함된 ‘프리미엄 타입’을 이용할 경우 보다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선사해줄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라운지S 2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6년 12월 1일부터 2017년 2월 16일까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