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여행 겨울 특가…왕복 70만원부터
상태바
몰디브 여행 겨울 특가…왕복 70만원부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2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 몰디브, 최저가 항공요금 프로모션 실시
메가 몰디브는 몰디브행 왕복항공권을 최저 70만원부터 판매하는 최저가 항공요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메가 몰디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메가 몰디브는 몰디브행 왕복항공권을 최저 70만원부터 판매하는 최저가 항공요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적용 노선은 인천 또는 부산 출발, 홍콩 경유 말레행 왕복 구간이며 각종 세금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총액운임이다.

적용 기간은 현재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이며, 인천-홍콩 구간은 제휴항공사를 포함한 타 항공사를 이용하고, 홍콩-말레 구간은 메가 몰디브 항공을 이용하는 경유 노선이다.

또한 인천-홍콩 구간에 대해 저가항공사 등의 항공권을 별도로 구매하는 고객은 홍콩-말레 구간 메가 몰디브 왕복항공권을 최저 50만 원 대에 이용가능하다.

특히 메가 몰디브의 홍콩-말레 구간 비즈니스 클래스를 최저 120만원부터 제공해 보다 특별하고 럭셔리한 허니문 여행객들에게 파격적인 요금을 선보인다.

메가 몰디브의 관계자는 “대부분의 항공사들이 몰디브의 수도인 말레에 오후 4시 이후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인해 말레에서 1박을 해야 하는 불편한 일정과는 달리 메가 몰디브는 오후 1시 25분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몰디브 내의 다양한 리조트로 당일 숙박을 가능하게 하는 큰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