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메시지 보내고 인도 델리로 떠나요!
상태바
힐링 메시지 보내고 인도 델리로 떠나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2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신규 취항 이벤트 진행
대한항공은 오는 12월 1일 인도 델리 노선 신규 취항에 앞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대한항공은 오는 12월 1일 인도 델리 노선 신규 취항에 앞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은 자사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인도 관련 힐링 메시지를 공유하는 ‘인도하는 영상 엽서 보내기 이벤트’와 인도 여행 전문가를 선정하는 ‘인도 여행기 공모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인도하는 영상 엽서 보내기 이벤트’는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도 여행 배경의 영상 엽서를 지인에게 보내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영상 엽서를 통해 다양한 대상과 상황에 맞춰 준비된 메시지가 참가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인도 여행기 공모 이벤트’는 인도에 대한 글과 사진 등 여행기를 작성해 응모한 참가자들 중 심사를 통해 인도 전문가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인도 여행 전문가는 12월 중에 진행되는 새로운 인도 여행 이벤트에서 인도 여행 멘토로써 인도에 대한 다양한 여행 정보 등을 참가자들과 공유하게 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11월 28일부터 5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마이크로사이트 당첨자 게시판에 발표한다.

대한항공은 현재 인도 뭄바이 노선을 주3회 운항 중이며, 이번 델리 노선 주5회 신규 취항을 통해 인도 노선은 총 주8회 운항을 하게 된다.

인천 출발편(KE481)은 오후 12시 45분 인천 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6시 20분 델리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돌아오는편(KE482)은 오후 7시 40분 델리를 출발해 다음날 오전 5시 50분 인천에 도착한다.

델리 노선에는 프레스티지 슬리퍼 등의 최신 좌석과 최첨단 주문형 오디오비디오시스템(AVOD)이 장착된 218석 규모의 A330-200 항공기가 투입된다.

이번 신규 취항에 따라 인도를 여행하는 고객들은 항공편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됐으며, 필요에 따라 다양한 여행 스케줄을 계획할 수 있게 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