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공항 골프 명소, ‘필리핀 클락’ 신규 취항… 특전 눈길
상태바
필리핀공항 골프 명소, ‘필리핀 클락’ 신규 취항… 특전 눈길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11.2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항공, 1월 1일~3월 25일 인천 출발 여행객 10kg 추가 수화물 제공
온라인투어에서는 필리핀항공의 클락 신규 취항을 기념해 2017년 1월 1일부터 3월 25일 사이에 인천에서 출발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10kg 추가 수화물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온라인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해외골프여행지로 유명한 클락은 국내 여행객들과 유학생들 사이에서는 필리핀에서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곳으로 불리며 어학연수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극찬한 것으로 알려진 미모사 골프장을 비롯하여 최근 인기 있는 썬밸리 골프장까지 필리핀 상류층과 한국 교민들이 즐겨 찾는 골프장이 밀집된 곳이기도 하다.

무엇보다도 클락 근교에는 푸닝 온천과 수빅 동물원, 피나투보 화산 등이 있으며 웨이크보드와 돌고래 쇼, 요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필리핀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회사 워크숍이나 개별 여행을 목적으로 방문한 여행객들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으며 여유롭고 자유로운 일정으로 둘러보기 적합하다. 면세지역에 해당하기 때문에 쇼핑을 위해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많은 편이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내년 1월부터 필리핀항공에서 클락 지역을 신규로 취항한다”며 “75년 무사고를 자랑하는 항공사이기 때문에 클락 지역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많은 관광객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오후에 돌아오는 리턴편으로 귀국일에 18홀 플레이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골프여행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클락으로 이동하는 항공편은 A321 기종으로 편안한 좌석과 다채로운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특징으로 한다. 비즈니스석,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이코노미석 등 좌석에 따라 아이패드 무료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출장을 위해 떠나는 직장인들에게도 편안한 여행이 될 전망이다. 항공권예약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