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과 현지여행 결합된 멤버쉽 등장
상태바
항공과 현지여행 결합된 멤버쉽 등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0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할인부터 호텔, 렌터카 및 스파 이용권 등 갖춰
필리핀항공은 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과 함께 항공과 현지여행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여행멤버쉽 프로그램인 ‘필플러스 클럽’을 정식 출시한다. 사진 제공/필리핀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필리핀항공은 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과 함께 항공과 현지여행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여행멤버쉽 프로그램인 ‘필플러스 클럽’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플러스 클럽은 항공권할인 및 무료항공권, 좌석업그레이드, 추가수하물 제공 등 항공 관련서비스와 마닐라 공항 도착 안내부터 호텔 무료 숙박권, 렌터카 및 스파 무료 이용권 등이 포함된 현지 여행 서비스를 패키지로 구매해 원하는 기간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연간 회원제 프로그램이다. 오는 11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멤버쉽의 종류는 PP1부터 PP4까지 총 4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긴본 멤버쉽인 PP1은 가입비 3만9000원에 항공권 4만원 할인,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업그레이드, 수하물 10KG 추가 4회 및 마닐라 공항 도착 안내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커플 멤버쉽인 PP2는 기본 멤버쉽 혜택에 더해 렌터카 12시간 이용, 호텔 1박 및 스파 무료이용권 등이 포함돼 19만9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마닐라를 자주 찾는 여행객을 위한 단골 멤버쉽인 PP3는 기본 멤버쉽 혜택에 무료 왕복항공권 1매가 추가되며 가입비는 PP2와 동일한 19만 9000원이다. 그리고 필플러스 클럽의 모든 혜택이 포함된 종합 멤버쉽인 PP4는 36만 9000원에 판매된다.

필리핀항공 관계자는 “필플러스 클럽 멤버쉽은 기존의 에어텔 패키지와는 달리 차별화된 항공 서비스와 호텔을 포함한 현지 여행서비스를 여행객의 목적과 예산에 맞춰 다양하게 고를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개인여행부터 커플, 가족 또는 비즈니스 여행까지 모든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덧붙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