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이라면 “해저 레스토랑 어때요”
상태바
몰디브 신혼여행이라면 “해저 레스토랑 어때요”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1.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트타고 항해하고 스파 체험하고 미각 여행까지
몰디브의 에메랄드 빛의 라군을 바라보며 순결할 백사장을 거닐며 코코넛 잎사귀에 속삭이는 소리를 듣고 싶다면 비치 빌라가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최승언 기자] 하와이 푸껫 발리와 함께 우리나라 주요 신혼여행지로 꼽히는 곳이 몰디브다. 이 몰디브의 섬마다 리조트들이 저마다의 서비스와 설비로 한국인 신혼부부들에게 손짓한다.

몰디브에서 가장 인상적인 리조트를 하나만 고른다면 힐튼 계열 콘래드 몰디브를 첫 손가락에 꼽을 수 있다. 랑갈리 섬에 건설된 리조트로서 신혼여행자들에도 최적화된 리조트다. 몰디브 아톨 경관과 미식가들도 감탄하는 예술작품 같은 요리와 수상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다.

워터스포츠 센터에서는 요트, 스쿠버 다이빙, 파라세일링, 윈드서핑, 카누 등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스포츠를 제시한다.

이타 해저 레스토랑. 몰디브 최초의 해저 레스토랑으로 몰디브 해저에서 바다세계를 구경하며 이국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라군 바다에 기둥을 박고 그 위 나무마루에 건설한 스파센터는 인도양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얼굴마사지부터 아유라베다까지 다양한 트리트먼트가 고객의 몸과 마음에 생력을 불어 넣는다.

워터빌라에서부터 스파 워터 빌라 등 바다 위에 떠 있는 빌라들이 투숙객의 예약을 기다리고 있다. 몰디브의 에메랄드 빛의 라군을 바라보며 순결할 백사장을 거닐며 코코넛 잎사귀에 속삭이는 소리를 듣고 싶다면 비치 빌라가 있다.

이중 150 평방미터 면적의 킹비치 빌라는 모두 35개실이다. 매혹적인 해변 경관을 제시하는 개인 테라스와 야외 가든에 욕실까지 완비했다.

콘래드 몰디브에서는 킹딜럭스 워터빌라, 킹슈페리어워터빌라, 트윈 딜럭스 비치 빌라 등 어떤 빌라를 선택하더라도 멋진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42채의 킹 딜럭스 빌라도 넓고 편안한 공간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커다란 창문을 통해 시원한 경관을 즐기고 프랭기파니 꽃향기를 느껴보자.

킹 워터빌라는 모두 28개다. 74평방미터의 면적으로 몰디브 라군 위에 건설되어 있다. 몰디브의 이국적인 경관에서 둘만의 신혼여행을 즐기기에 최고의 공간이 되어준다. 킹스파 워터빌라는 리조트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500미터 떨어진 바다 위에 자리를 잡았다.

프레미어 워터빌라와 선셋워터빌라는 워터빌라이면서 수영장과 자쿠지를 갖추고 있어 현존하는 지구상 최고의 숙박시설이라고 할 수 있다.

몰디브에서 가장 인상적인 리조트를 하나만 고른다면 힐튼 계열 콘래드 몰디브를 첫 손가락에 꼽을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콘래드 몰디브에서는 킹딜럭스 워터빌라 (115평방미터), 킹슈페리어워터빌라, 트윈 딜럭스 비치 빌라 등 어떤 빌라를 선택하더라도 멋진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콘래드 몰디브는 몰디브 최고의 경관 속에서 미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이기도 하다. 리조트에는 7개 레스토랑과 5개의 바가 있다. 이중 이타 해저 레스토랑은 몰디브 최초의 해저 레스토랑이다.

몰디브 해저에서 바다세계를 구경하며 이국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곳의 와인셀라에서는 1400개 상표 2만병의 와인 몰디브 1위로 꼽힌다.

74평방미터의 면적으로 몰디브 라군 위에 건설된 워터빌라. 몰디브의 이국적인 경관에서 둘만의 신혼여행을 즐기기에 최고의 공간이 되어준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유명한 세프의 이름을 딴 중국식 레스토랑 ‘유파 바이 제레미 릉’, 발 아래로 헤엄치는 가오리와 상어 새끼들을 구경할 수 있는 수상 노천 스파 레스토랑 ‘만두’, 요리와 와인의 매칭을 중시하는 로맨틱한 오픈 에어 레스토랑 ‘

빌루’등 다채로운 메뉴를 순례하는 즐거움도 놓치지 말자.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의 사이트에서는 콘래드를 비롯한 다양한 몰디브 신혼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