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에는 크루즈 여행으로 기분 전환 어때요?
상태바
선선한 가을에는 크루즈 여행으로 기분 전환 어때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0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가을 프로모션부터 럭셔리 쇼핑까지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에서는 10월 2일까지 일정 예약 시 최대 5개의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FREE AT SEA 프로모션’을 여름에 이어 가을 특별 프로모션으로 연장 제공 중이다. 사진 제공/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선선한 가을을 맞아 크루즈 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의 특별한 가을 프로모션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에서는 10월 2일까지 일정 예약 시 최대 5개의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FREE AT SEA 프로모션’을 여름에 이어 가을 특별 프로모션으로 연장 제공 중이다.

FREE AT SEA는 매일 밤 선내 에서 다양하고 특별한 요리를 느낄 수 있는 다이닝 패키지(The Specialty Dining Package), 선내에서 SNS를 자유로이 즐길 수 있는 FREE 250분 인터넷 패키지(250 Munutes Wifi), 여행 중 무제한으로 다양한 종류의 주류 또는 음료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음료 패키지(The Ultimate Beverage Package)가 있다.

또한 1인 1박당 US$13.5에 해당하는 선상 팁(스위트 $15.5)이 전액 공제되는(1,2번째 승객에 한해) 선상 팁 패키지(Pre-paid Service Charges) 이외에 3/4번째 승객 무료 크루즈(Extra Guest Sail Free)까지 총 5가지의 활용도 높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튜디오, 내측은 위 프로모션 중 택1 가능하며, 오션뷰, 발코니, 미니스위트는 2개, 헤이븐,스위트 등급은 5개 모두 제공된다. 위 프로모션은 10월 2일까지 예약되는 신규 고객에 한하여 적용 가능하다. 무료 승선의 경우 정해진 날짜 외에는 적용이 불가하다.

휴양과 관광이 동시에 가능한 베트남 여행 스타 크루즈

스타 크루즈의 플래그 쉽인 7만 톤급의 슈퍼스타 버고호는 2016년 11월부터 중국의 심천을 모항으로 베트남 다낭, 하롱베이, 나트랑, 호치민 등 다양한 도시를 기항하는 스케줄을 운항한다. 사진 제공/스타 크루즈

스타 크루즈의 플래그 쉽인 7만 톤급의 슈퍼스타 버고호는 2016년 11월부터 중국의 심천을 모항으로 베트남 다낭, 하롱베이, 나트랑, 호치민 등 다양한 도시를 기항하는 스케줄을 운항한다.

아시아 대표 관광지인 베트남은 54개의 민족으로 구성된 다민족 국가로 30만 년 전, 선사시대로부터 이어지는 역사 속에서 다양한 민족들이 만들어낸 문화와 즐길 거리는 실로 다양하다.

슈퍼스타 버고호는 매주 금요일에 출발해 홍콩을 기항하는 2박 주말 크루즈(심천-홍콩-심천)와 매주 일요일에 출발해 다낭, 하롱베이, 호치민, 나트랑을 운항하는(심천-다낭-하롱베이-심천), (심천-호치민-나트랑-호치민)일정을 제공한다.

슈퍼스타 버고호의 베트남 일정을 보다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스타 크루즈의 베트남 일정을 9월 30일까지 예약 시 선내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이 선실의 종류/길이에 따라 최대 선실당 800위안 제공되며, 성인과 동반하는 아이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 외에도 55세 이상 추가 할인이 되는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스타 크루즈는 대만 기륭항을 모항으로 운항중인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출항하여 푸켓, 끄라비를 기항하는 슈퍼스타 리브라호, 홍콩 1박을 매일 운항중인 슈퍼스타 파이시스호, 동남아시아 크루즈의 허브인 싱가포르 출항의 슈퍼스타 제미니호 등 총 다섯 척의 선박이 활발하게 운항 중이다.

드림크루즈, 선내에서 럭셔리 쇼핑까지 한 번에 가능

드림 크루즈는 프랑스 명품 루이비통 그룹사인 스타보드와 파트너쉽을 체결해 선내 럭셔리 면세점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드림 크루즈

드림 크루즈는 프랑스 명품 루이비통 그룹사인 스타보드와 파트너쉽을 체결해 선내 럭셔리 면세점을 제공한다.

프랑스 명품 루이비통의 그룹사인 스타보드는 총 3400명의 승객이 탑승하는 아시아 최초 럭셔리 크루즈 드림 크루즈의 신규선박 겐팅 드림호에서 면세점과 럭셔리 제품을 판매하는 상점을 운영할 계획이며, 이는 2017년 11월에 완공되는 두 번째 선박인 월드 드림호에서도 동일하게 운영될 것이다.

스타보드는 플로리다 마이애미를 기반으로 아시아, 유럽, 남아메리카에 걸쳐 100개 이상의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에 면세점, 상점 등을 운영 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크루즈 리테일러이다.

아시아 시장을 겨낭한 드림 크루즈의 신규선박 겐팅 드림호는 70퍼센트 이상이 발코니 객실과, 100개의 커넥팅 룸으로 돼있어 가족 및 단체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또한 스위트 객실인 드림맨션 승객들을 위해 유러피안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드림 크루즈 사장 대처 브라운은 “세계적으로 럭셔리 리테일샵으로 저명한 스타보드와 함께 선실 내 쇼핑, 쇼핑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겐팅드림호 승객에게 최상급의 럭셔리 브랜드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