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닉 레저렉션’, 제시카알바 푸껫서 비키니 차림
상태바
‘메카닉 레저렉션’, 제시카알바 푸껫서 비키니 차림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09.0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떤 리조트서 촬영했나 봤더니 ‘산티야 코야이야오’
영화 메카닉 리저렉션의 두 주인공, 제이슨 스타뎀과 제시카 알바. 지나(제시카 알바)를 구하고 적수 크레인의 음모를 저지하는 과정에서 액션이 펼쳐지는 것이 영화의 줄거리를 이룬다.사진 출처/ 메카닉 리저렉션 스틸 컷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메카닉 리저렉션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제이슨 스타뎀과 제시카 알바가 주연으로 캐스팅된 액션스릴러는 데니스 간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제이슨 스타뎀이 분한 아서비숍은 살인자로서의 과거를 숨기고 리조트에 머문다. 리조트에서 지나를 만나 사랑에 빠진 비숍은 크레인의 부하에게 공격을 받고 여자 친구마저 납치당한 상황에 처한다.

유리벽 수영장을 파괴하는 장면. 영화 '메카닉 레저렉션'은 태국 방콕의 새벽사원과 차오프라야 강 등 주요 관광지와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푸껫 팡아만에서 촬영되었다. 사진 출처/ 스틸 컷

지나를 구하고 적수 크레인의 음모를 저지하는 과정에서 액션이 펼쳐지는 것이 영화의 줄거리를 이룬다. 메카닉 리저렉션에서는 많은 여행지가 포착된다.

리우데자네이루 설탕봉에서부터 과나바라베이, 태국 방콕의 새벽사원과 차오프라야 강,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푸껫 팡아만 등을 세계를 일주하듯 다양한 지역이 촬영되었다.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불가리아 소피아와 발칸산, 말레이시아 페낭 등 종횡무진이다.

태국 푸켓섬은 이미 007을 통해 많이 알려졌지만 이번 주요 로케이션이 되었던 ‘코야이와 코요이’에서의 촬영은 다시 한 번 영화를 통해 푸껫을 알리는 데 지대한 공헌을 할 것으로 여행업계에서는 기대하고 있다.

촬영지 산티야 로열 그랜드 풀빌라. 바다와 모래사장이 맞닿은 지역에 건설된 빌라로 두 개의 침실과 커다란 거실을 갖추고 있다. 사진 출처/ 산티야 코야이야오

코야이요이는 두 주인공이 사랑에 빠졌고 여 주인공 제시카 알바가 납치되는 장면이 촬영되었다. 제시카 알바가 분한 여주인공 ‘지나’는 비키니 차림으로 촬영에 임했다. 이곳의 유명한 리조트가 바로 산티야 코야이야오 리조트이다.

에코 투어리즘을 표방하는 럭셔리 리조트는 39개의 티크우드 풀빌라가 있고 60개의 딜럭스 룸을 구비했다. 정글 숲으로 이루어진 산악 경관을과 안다만의 풍광은 환상적이다. 순결한 백색으로 빛나는 모래사장에는 선베드가 놓여 있다.

태국 푸켓섬은 이미 007을 통해 많이 알려졌지만 이번 영화를 통해 ‘코야이와 코요이’ 유명세를 탈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출처/ 산티야 코야이야오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완벽한 시설 중 하나는 수영장이 있는 폭포다. 스파 또한 태국의 전통마사지를 포함하여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세계적인 레스토랑에서는 태국요리뿐 아니라 세계 각 지역의 현대 요리를 선보인다.

리조트 객실에서는 문을 열고 나서면 티크우드 마루가 나타나고 태국식 정자 아래 자쿠지가 설치된 풀이 있다. 개별 풀에서 안다만의 수평선과 짙은 녹색의 섬들이 파노라마처럼 환상적이다.

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는 태국요리뿐 아니라 세계 각 지역의 현대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출처/ 산티야 코야이야오

산티야 로열 그랜드 풀빌라는 바다와 모래사장이 맞닿은 지역에 건설된 빌라로 두 개의 침실과 커다란 거실을 갖추고 있다. 개인 수영장과 실내외 욕실도 갖추었다. 바닥을 파고 설치한 선큰 욕조는 넓은 마루 파티오에 설치되어 있다.

신혼여행자들에 적합한 빌라 산티라 그랜드 오션뷰 리조트는 2층짜리 건물의 위층에 자리 잡았다. 모든 객실에서는 파노라마 오션뷰를 자랑한다. 푸껫의 아오포 부두의 마리나 선착장에서 배를 타면 이 리조트로 들어갈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