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름나기
상태바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름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1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 맞아도 수영 가능, 과일 활용한 베이커리 눈길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은 비가와도 야자수 우거진 이국적인 분위기의 성인 수영장에서 비를 맞으며 수영을 하고, 자쿠지에서는 노천 스파를 즐기는 이색 체험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제공/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하는 호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 내놔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성인 수영장 ‘어덜트 풀’ 오픈과 함께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인비테이션(Summer Invitation)’ 패키지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만든 패키지로 △새롭게 오픈한 풀사이드 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어덜트 풀 & 패밀리 풀 무료 이용, △성인 조식 2인 1회, △신규 시설 오픈 기념 트래블 백 세트로 구성돼 있다.

또한 7월 14일~21, 8월 7일~11일(7월 8일 이후 예약 고객에 한함) 투숙 고객에게는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1회(투숙 중 1회), 8월 21일~9월 4일 고객에게는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무료&풀사이드 바 생맥주 2잔을 제공하며, 연박 투숙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돼 있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의 어른전용 수영장인 ‘어덜트 풀’이 오픈 첫날부터 만석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은 어른들만을 위한 수영장이 필요하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새롭게 조성된 것으로, 아열대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숨비가든의 아름다운 정원 속에서 낭만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다.

또한 비가와도 야자수 우거진 이국적인 분위기의 성인 수영장에서 비를 맞으며 수영을 하고 자쿠지에서는 노천 스파를 즐기는 이색 체험이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과일 활용한 베이커리 8종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는 여름 시즌을 맞아 최근 건강 디저트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과일을 활용한 베이커리 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Eric Kayser)’는 여름 시즌을 맞아 최근 건강 디저트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과일을 활용한 베이커리 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여름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과일 베이커리는 모두 8종류로 에릭케제르만의 독창적인 베이커리 노하우에 맛과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과일을 활용해 촉촉한 식감의 ‘데니쉬 페이스트리’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브리오슈’로 신제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에릭케제르만의 베이커리 레시피로 탄생한 데니쉬 페이스트리는 비타민이 풍부해 피로회복과 피부미용, 노화방지 등에 도움이 되는 자몽과 오렌지, 망고, 블루베리 등을 이용해 총 4가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시즌 과일의 상큼한 맛과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으로 여성고객은 물론,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음으로 우유, 달걀, 버터를 듬뿍 넣어 만든 빵으로, 풍부한 바닐라 향과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브리오슈는 총 4종으로 사과, 복숭아, 오렌지, 블루베리 등 달콤한 맛의 과일을 함께 올려 내어 건강한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900원부터 4200원까지 다양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