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 여름휴가, 해외여행 예약 늦지 않았어!
상태바
7~8월 여름휴가, 해외여행 예약 늦지 않았어!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07.11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투어, 빈자리 예약 ‘여름휴가 마지막 쟁탈전’으로
온라인투어에서는 아직까지 해외여행 예약을 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여름휴가 마지막 쟁탈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게티이미지뱅크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올 여름휴가에 자유여행으로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항공을 예약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다.

여름휴가 시즌이 찾아오면서 미처 여행계획을 세우지 못한 사람들은 여름휴가 땡처리, 특가 상품을 알아보기도 하지만, 원하는 일정과 가격의 상품을 구하기가 쉽지 않다. 특히 해외여행의 경우 시기가 임박할수록 항공권, 숙박권의 가격 부담이 더해져 선뜻 해외로 떠나기에는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온라인투어에서는 ‘여름휴가 마지막 쟁탈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여름휴가 마지막 쟁탈전’ 기획전은 성수기 시즌인 7월과 8월에 출발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미 날짜가 7월 중순이 임박한 만큼 휴가철 빈자리를 쟁탈하기 위한 마지막 기회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기획전은 패키지와 자유여행, 부산출발의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으며 또한 각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면 지역별로 상품이 분류되어 있어 원하는 상품을 찾기가 쉽다. 온라인투어에서는 PC뿐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일정의 상품을 결제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획전을 준비한 온라인투어의 관계자는 “상당수의 사람이 장시간 해외여행 상품을 조회한 후에 잠깐 고민하는 사이 해당 상품은 이미 마감된 경험을 해보셨을 것이다. 이처럼 기회를 놓쳤거나 미처 여행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고 전하며 “하지만 다른 기획전과 마찬가지로 상품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예정이니 원하는 상품이 있으면 서둘러 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