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항공, 홈페이지 개편 기념 45% 할인
상태바
베트남 항공, 홈페이지 개편 기념 45% 할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1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터스마일즈 회원 대상 선착순 500명에게
베트남항공은 홈페이지 개편 기념으로 항공권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베트남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로터스마일즈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항공권 구매 최대 45%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베트남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베트남항공은 스카이팀 회원사이자 ‘4성급 항공사’라는 국제 등급에 부합하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의 도모를 위해 온라인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우선 베트남항공의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적용해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새 홈페이지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최신 웹 표준 기반으로 홈페이지 이용 환경(User Interface)을 최적화했으며, 체크인, 선결제 수하물, 운항정보 등의 항목에서 더욱 강화된 웹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항공기와 좌석별 서비스, 노선 등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수하물, 탑승 수속, 특별 서비스, 공항 환승, 여행 시 필요 서류 등에 관한 다양한 정보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유용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는 항공권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베트남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로터스마일즈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항공권 구매 최대 45%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이 이벤트는 인천 출발 베트남 주요 3개 도시(하노이/호치민/다낭)에 적용되며 7월 11일부터 20일까지 발권이 가능하다.

출발기간은 일부 성수기를 제외한 10월 31일까지이고 베트남항공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로터스마일즈 회원이 아닌 경우 이번에 더욱 편리하게 바뀐 가입 절차를 통해 회원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한편, 방콕과 쿠알라룸푸르가 26만4400원, 싱가포르는 31만8100원부터 시작되는 등 동남아 주요 도시를 알뜰하게 갈 수 있는 ‘동남아 특가 프로모션’도 새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