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한 19’ 공개, ‘여행지 가서 안 사오면 후회하는 것들’
상태바
‘프리한 19’ 공개, ‘여행지 가서 안 사오면 후회하는 것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07.1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위는 말레이시아 쇼핑 축제인 메가 세일 카니발! 의상, 주얼리, 수공예품은 여기서
프리한 19 진행자 세 사람은 각 공중파 방송사를 대표하던 ‘간판 아나’들로 현재 프리를 선언, tvN의 예능 저널리스트가 되어 데스크를 맡고 있다. 사진 출처/ 프리한 19 홈페이지

[트래블바이크뉴스= 임요희 기자] 대한민국을 넘어 세상을 놀라게 할 프리한 남자들의 후리한 특급 뉴스, ‘프리한 19’가 어제 11일, 10회 방영분에서 ‘여행지 가서 안 사오면 후회하는 것들’을 공개했다.

프리한 19 진행자 세 사람은 각 공중파 방송사를 대표하던 ‘간판 아나’들로 현재 프리를 선언, tvN의 예능 저널리스트가 되어 데스크를 맡고 있다. 셋이 뭉치면 세상에 두려울 것 없다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그들이다.

정치, 경제, 시사, 문화, 연예, 미래과학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핫한 이슈만을 골라 최강 팀플레이로 세상을 뒤흔든다는 ‘프리한 19’ 속으로 고고!

프리한 19, 랭킹 1위에 빛나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는 세계 10대 쇼핑도시 중에서도 ‘가성비’ 최고의 쇼핑타운으로 인정받고 있다. 사진 제공/ 말레이시아관광청

1위는 현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진행 중인 메가 세일 카니발(MEGA Sale Carnival). 메가 세일 카니발은 6월 15일(수)부터 8월 31일(수)까지 진행되는 아시아 최고의 쇼핑 축제로 쇼핑, 미식, 나이트 라이프 모두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명품 브랜드만을 고집하는 스타힐 갤러리(Starhill Gallery)와, 명품은 기본이요 귀에 익숙한 미 유통 브랜드까지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파빌리온(Pavilion)이 대표적인 쇼핑 장소로 세일 기간이 아니더라도 말레이시아 현지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1년 내내 1+1 행사가 계속되는 팩토리 아울렛 스토어(F.O.S)까지 섭렵하면 더 이상 쇼핑에 대해 논할 게 없다고 할 정도다.

메가 세일 카니발에서는 1만 원대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는 로컬 슈즈 브랜드부터 고가의 겨울시즌 의류까지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말레이시아관광청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는 세계 10대 쇼핑도시 중에서도 ‘가성비’ 최고의 쇼핑타운으로 인정받고 있다. 보통 쇼핑 도시를 선정할 때 여러 가지 기준이 있는데 세일의 기간 및 횟수, 품목별 가격 비교를 통해 점수가 결정되는 밸류(Value) 부문에서 쿠알라룸푸르는 10점 만점을 기록했다.

또한 1만 원대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는 로컬 슈즈 브랜드부터 고가의 겨울시즌 의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환율차이로 인해 정상가에 구입해도 저렴한 이곳!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의 쇼핑을 놓치면 손해다.

환율차이로 인해 정상가에 구입해도 저렴한 이곳!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의 쇼핑을 놓치면 손해다. 사진 제공/ 말레이시아관광청

그밖에 2위는 일본 오사카, 교토의 화장품 카페인 요지야 카페에서 사야 할 것들이다. 이곳의 필수 쇼핑 품목은, 수분은 그대로 둔 채 기름기만 쏙 뺀다는 기름종이!

이어 3위는 일본 드럭스토어의 인기 상품인 헤어팩 허니체와 국민 스킨으로 사랑받는 기적의 두유 스킨 사나, 소녀시대도 쓴다는 화장솜, 시루콧토! 4위는 일본 생활용품점인 100엔 숍에서 파는 토끼주걱, 아이스크림바, 미키접시!

5위는 치약 3파전이다. 독일의 국민 치약 아조나, 대만 불소치약 달리, 이탈리아 마비스 치약! 6위는 아랍 여행 시 반드시 사야 하는 대추야자나무 열매 데이츠! 스테미너 식품으로 만수르가 억수로 좋아하는 간식이라고 한다.

8위, 가죽의 도시 이탈리아 피렌체에 갔다면 마도바 상점에서 수제 가죽장갑 한 세트를 고르자. 최고 품질의 수제 가죽장갑이 6~7만 원대라고 한다. 사진 출처/ 프리한 19, 10회 캡처

7위는 영국 해로즈백화점 식품관에서 꼭 사야할 것들이다. 샤르보넬 워크 초콜릿, 홍차 드림티, 쿠키와 잼! 여기가 가격이 제일 저렴하다고 한다.

8위는 가죽의 도시 이탈리아 피렌체에 갔다면 마도바 상점에서 수제 가죽장갑 한 세트를 고르자. 최고 품질의 수제 가죽장갑이 6~7만 원대라고 한다.

9위는 북유럽에 들렀을 때 사야하는 것들이다. 덴마크 주방용품점에서 파는 우든 핸드가 6월 28일 환율 기준 2만 6천 원이라고 한다.

10위는 스페인 여행 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통감자칩 보닐라! 유럽 10대 건강식품으로, 올리브유에 튀겨 천일염만 소량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12위를 차지한 143년 전통의 독일 수제 도마! 사진 출처/ 프리한 19, 10회 캡처

11위는 프랑스의 트랜스포머 곰돌이 에코백, 12위는 143년 전통의 독일 수제 도마, 13위 구슬아이스크림과 꼭 닮은 일본 수제 캔디로 아니스, 체리, 오렌지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14위는 태국 짜뚜짝 시장에서 파는 기린 모양의 조명. 1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사람 키를 넘는 귀여운 기린이 내 거!

15위 역시 태국 쇼핑 팁으로 태국 국민 헤어팩인 실크팩이 단돈 4000원! 16위는 홍콩 드럭스토어에서 파는 명품 화장품이다. 생산국에서 사는 것보다도 저렴하다.

13위를 차지한 일본 수제 캔디, 구슬아이스크림과 꼭 닮았다. 아니스, 체리, 오렌지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사진 출처/ 프리한 19, 10회 캡처

17위는 필리핀 보라카이 3대 수제 잼인 코코넛잼, 마약잼, 아멜라잼! 그 외에 노니 비누, 코코넛 오일까지 구매하면 보라카이 3종 세트 완성!

18위는 대만의 누가 크래커이고 19위는 프랑스 게랑드 꽃소금이다.

‘프리한 19’의 여행지 쇼핑 팁이 공개되자 여행을 앞둔 시청자들은 새삼 쇼핑 목록을 정리하느라 분주했다는 후문이다. 프리한 19는 ‘국내외 특종을 찾아 순위를 매기는 특종랭킹쇼’를 표방하며 지난 5월 당당하게 인기 예능프로그램 대열에 합류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