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는 듯한 무더위, 보양식과 수영으로 극복하세요!
상태바
찌는 듯한 무더위, 보양식과 수영으로 극복하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1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양삼계탕, 수영장 마니아 위한 패키지 등 프로모션 잇따라
신세계조선호텔은 다가오는 복날을 맞아 ‘산양삼계탕 세트’와 ‘산양삼계탕, 조선호텔 김치 세트’를 한정 예약 판매한다. 사진 제공/신세계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면서 보양식과 수영장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호텔업계가 잇따라 무더위를 극복하기 위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세계조선호텔, 복날 맞아 산양삼계탕 선물 세트 선봬

신세계조선호텔은 다가오는 복날을 맞아 ‘산양삼계탕 세트’와 ‘산양삼계탕, 조선호텔 김치 세트’를 한정 예약 판매한다. 가격은 각각 16만원, 22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산양삼계탕 세트’는 무항생재 인증을 받은 토종 삼계닭 4마리에 산양삼 4뿌리, 그리고 부재료인 황기, 당귀, 맥문동, 구기자, 건인삼, 대추, 찹쌀, 볶은 현미로 구성됐다.

충남 청양에서 60일 생육해 키운 토종 삼계닭은 기름기가 적으며 육질의 식감이 쫄깃하고, 강원도 화천의 5년근 산양삼은 몸통이 작고 잔뿌리가 잘 발달돼 있으며 사포닌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더욱 맛있게 산양삼계탕을 조리할 수 있도록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주방장이 제안하는 스페셜 레시피 또한 들어있다.

‘산양삼계탕, 조선호텔 김치 세트는’ 산양삼계탕 세트에 조선호텔 김치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깍두기 2팩과 겉절이 1팩이 추가 구성됐다. 조선호텔 김치는 국내산 식재료를 엄선해 조선호텔 비법으로 직접 담궈 깔끔하고 깊은 맛이 풍부하다.

아울러 신세계조선호텔은 12일 초복을 맞아 중구 신당동 소재 한일교회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 주관 ‘복(伏)날 복(福)먹는 데이(Day) 행사’에 동참한다.

신세계조선호텔 임직원들은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 내 장애인 어르신 50여명에게 삼계탕을 직접 조리해드리고, 과일과 떡을 후식으로 대접한다.

W 서울 워커힐, 수영장 마니아 위한 2박 서머 패키지 론칭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올 여름 서머 패키지의 인기에 힘입어 실내외 수영장을 동시에 즐기며 도심 속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2박 여름 패키지인, ‘이스케이프 플러스’를 출시한다. 사진 제공/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올 여름 서머 패키지의 인기에 힘입어 실내외 수영장을 동시에 즐기며 도심 속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2박 여름 패키지인, ‘이스케이프 플러스’를 출시한다.

‘이스케이프 플러스’는 W 서울의 스테디셀러인 기존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연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구성했다.

도심 속 아웃도어 물놀이를 포함한 시원한 여름 바캉스 스타일의 휴가를 원하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이스케이프 플러스는 △원더풀 룸 2박, 2인 뷔페스타일 조식(2일 이용권) △워커힐 호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무료 입장(2일 이용권), 풀사이드 디너 뷔페 2인 식사권(1회) △리버파크 수영장 내 아웃도어 카페 ‘W 테이스티 박스(W Tasty Box)’ 식사 쿠폰(감자튀김과 탄산음료 2잔이 포함된 햄버거 세트 2개 제공) △실내 수영장 ‘웻(WET)’, 피트니스 센터 ‘핏(FIT)’ 무료 입장 △리버파크 추가 이용시 20% 할인 △나무(일식당), 키친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토닉(스파 레스토랑), 우바(라운지 바) 이용 시 점심 또는 저녁 15% 할인 △’어웨이스파(AWAY Spa)’의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 시 15% 할인 △W 테이스티 박스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서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W 서울에서 특별 제작한 스타일리시한 플립플랍(일명 쪼리)과 줄넘기 그리고 예술적 감각의 비치백 1세트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용 가능 기간은 7월 12일부터 8월 28일까지이며, 가격은 71만9900원부터이다.(2인, 2박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주말 및 성수기는 추가요금 적용)

홍콩 오션파크, ‘썸머 스플래시 2016’ 이벤트 실시

썸머 스플래시는 오션파크가 매년 실시하는 여름 시즌 이벤트로, 올해는 미국의 키즈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과 손잡고 홍콩 최초로 ‘스폰지밥 워터 파티(SpongeBob Water Party)’를 연다. 사진 제공/오션파크

홍콩의 대표 테마파크인 오션파크는 오는 8월 28일까지 ‘썸머 스플래시’ 이벤트를 통해 신나는 물놀이 어트랙션과 맛있는 음식, ‘동물친구 만나기’ 프로그램 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썸머 스플래시는 오션파크가 매년 실시하는 여름 시즌 이벤트로, 올해는 미국의 키즈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과 손잡고 홍콩 최초로 ‘스폰지밥 워터 파티(SpongeBob Water Party)’를 연다.

이에 따라 ‘스폰지밥 네모바지(SpongeBob SquarePants)’와 친구들인 패트릭 스타, 깐깐징어, 집게사장 등 ‘비키니 시티’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오션파크를 방문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방문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스폰지밥 테마의 건강식인 채식 요리와 시원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션파크는 여름 시즌에만 운영되는 ‘그랜드 아쿠아리움 탐험’을 통해 잊을 수 없는 바닷속 탐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더 친해지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15일부터는 오션파크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매주 800여개의 경품을 증정하는 깜짝 여름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션파크를 방문하는 한국 관광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먼저 오는 8월 31일까지 성인 티켓 2장 구매 시 아동 1명 무료 입장의 혜택을 제공하는 ‘가족 콤보 티켓’ 행사를 진행한다. 입장권은 온라인투어, TNT 투어, 패스엔조이, 하나투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