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하고 뮤지컬 보러 가자!
상태바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하고 뮤지컬 보러 가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7.1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호텔스컴바인은 인스타그램 한국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이를 기념해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출처/CJ MUSICAL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호텔스컴바인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 한국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여행가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초대하는 형식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티켓 2장이 포함된 스페셜키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동일한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또 오해영’ 풋티지 CF 영상을 공유하거나 함께 여행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유니호텔 숙박권,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티켓 2장이 포함된 스페셜키트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여행가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초대하는 형식으로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제공/호텔스컴바인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여행이 주는 힐링과 행복을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블로그, 페이스북, 포스트, 밴드에 이어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며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호텔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도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전세계 100만개 이상의 호텔 정보를 실시간으로 비교·검색할 수 있는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이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아고다, 호텔스닷컴, 호텔패스, 하나투어, 호텔엔조이 등 세계 주요 여행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호텔 예약정보 및 최저가격을 한 번의 검색만으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