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달린 도시락, 행복 담아 초등학생에게로
상태바
날개 달린 도시락, 행복 담아 초등학생에게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행복나눔 도시락 전달 이벤트 진행
대한항공은 지난 12일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용유초등학교에서 하늘사랑 영어교실에 참여한 직원 및 초등학생들에게 수제 건강 도시락을 나눠주는 ‘행복나눔 이벤트’를 열었다. 하늘사랑 영어교실에 참여한 대한항공 직원 및 초등학생들이 행복나눔 도시락을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12일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용유초등학교에서 하늘사랑 영어교실에 참여한 직원 및 초등학생들에게 수제 건강 도시락을 나눠주는 ‘행복나눔 이벤트’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대한항공은 용유초등학교의 학생 18명을 선정해 지난 5월 31일부터 7월 19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다양한 주제로 학생들에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열고 있다. 하늘사랑 영어교실은 대한항공이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지역사회공헌 및 재능기부 봉사활동의 일환이다.

대한항공은 ‘행복’을 올 한 해의 캠페인 주제로 정하고, 지난 해 10월부터 운항승무원, 객실승무원, 정비담당 직원, 예약센터 직원 등을 직접 찾아 각 지역의 명물 간식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가져왔다.

올해 1월에는 제주지역 폭설로 인해 휴무도 반납해가며 체객 수송을 위해 최선을 다한 제주공항 직원들을 찾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용유초등학교 하늘사랑 영어교실에 깜짝 도시락을 전달하게 된 것 또한 쉬는 시간을 쪼개 아이들에게 열정적으로 영어 재능기부를 펼치고 있는 직원들에 대한 감사와, 영어 수업을 듣고 꿈을 키워가고 있는 학생들의 행복한 마음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주고자 마련했다.

대한항공은 올 한 해 동안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소한 행복을 사내·외에 전달하는 한편,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