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본보이 런칭 기념 축하 파티 열어
상태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본보이 런칭 기념 축하 파티 열어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9.03.1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메리어트 본보이 런칭 기념 축하 파티에서 메리어트의 새로운 멤버십 제도 '메리어트 본보이'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남 기덕 부사장. 사진/ 김효설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메리어트 본보이 런칭 기념 축하 파티를 3월 14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했다.

오후 7시부터 딩동의 사회로 시작된 이 날 행사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남 기덕 부사장의 메리어트의 새로운 멤버십 제도 '메리어트 본보이'에 대한 소개와 스페셜게스트 모델 장윤주의 스타일링 클래스에 이어 미니 패션쇼가 열렸다.

남 기덕 부사장은 "메리어트 본보이는 여행이 우리 모두와 세상을 풍요롭게 한다는 믿음에서 시작된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으로 여행에 대한 높은 열정과 영감을 마주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 날 메리어트 본보이 런칭 기념 축하 파티는 국내 최정상급 라이브밴드공연으로 정열적인 파티로 흥을 돋우고 메리어트인터내셔널 포트폴리오 쇼케이스에 이어 럭키드로우이벤트가 진행됐다. 사진/ 김효설 기자

이 날 메리어트 본보이 런칭 기념 축하 파티는 국내 최정상급 라이브밴드공연으로 정열적인 파티로 흥을 돋우고 메리어트인터내셔널 포트폴리오 쇼케이스에 이어 럭키드로우이벤트가 진행됐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메리어트의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메리어트 리워트 모멘츠(Marriott Rewards Moments)와 SPG 모멘츠 (SPG Moments)는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Marriott Bonvoy Moments)로 통합되며, 전 세계 1000여 곳의 여행지에서의 약 12만 가지의 경험을 구매하거나 포인트를 차감해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