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호캉스’ 특급호텔 패키지로 실속있게 즐긴다
상태바
‘봄 호캉스’ 특급호텔 패키지로 실속있게 즐긴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 가춘 봄 패키지 상품 출시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은 다양한 봄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따스한 햇살부터 부드러운 바람으로 가득찬 봄을 맞아 환한 햇살 내리쬐는 호텔에서 힐링과 릴렉스의 시간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봄 패키지 출시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에서 로맨틱한 봄 감성을 충전시킬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만나보자. 4월까지 한정 판매하는 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포함된다. 샌드위치와 마카롱, 에그타르트, 치즈 타르트 등 여심을 자극하는 달달한 메뉴와 제철 과일로 채워진 디저트 타워에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3.1 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4월 11일까지 나라 사랑의 마음을 되새겨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과 함께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티켓 2매와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세트를 제공한다. 셰프가 직접 만든 클럽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2인분, 음료 또는 맥주 2잔 중 선택 할 수 있다. 물론, 테이크 아웃 뿐 아니라 호텔 내 바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봄 내음 가득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로,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미국 향수 전문 브랜드 '데메테르 (Demeter)'의 향수를 함께 증정한다. 체리 벚꽃의 풍성한 향기가 매력적인 ‘체리블라썸’과 깨끗한 들판의 향 ‘데이지’, 자두와 프리지아의 여성스러운 향이 더해진 ‘스윗시덕션’까지 봄을 닮은 3종의 향수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올인클루시브 봄 패키지 상품 출시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속에서의 힐링과 액티비티를 경험한다는 취지로 올인클루시브 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속에서의 힐링과 액티비티를 경험한다는 취지로 ‘Check in the nature’를 컨셉으로 올인클루시브 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4월 5일(금)부터 휘닉스 제주에서 올인클루시브 Sea-nema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바다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제주의 밤바다 파도소리와 별빛을 함께 감상하면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또한, 제주하면,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특별히 준비한 불턱 BBQ(돌담을 쌓아 바람을 막고 노출을 차단한 곳으로, 해녀들이 불을 지펴 추위를 녹이는 장소)에서는 제주의 흑돼지 오겹살과 제주 해산물 BBQ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휘닉스 제주는 섭지코지 관광단지 내에 위치해 있으므로, 섭지코지의 다양한 코스를 산책하면서 중간에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이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한 특별 패키지상품은 2018 인사이드 월드페스티벌 세계 인테리어 대상(The world Interior of The Year)을 수상한 유민미술관 관람도 포함되어 있어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대표 콘텐츠로만 구성된 감사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5월 31일(금)자로 영업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5월 31일(금)자로 영업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개관 이후부터 지금까지 켄싱턴 제주 호텔을 아끼고 사랑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땡큐 올(Thank You All)패키지’를 4월 1일(월)부터 5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스페셜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땡큐 올 패키지’는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성인 전용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의 풀파티 ‘스파티’,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어린이 고객 전용 ‘포인포 키즈 객실’ 등 그 동안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대표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땡큐 올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포인포 키즈 객실(1박),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조식 및 석식(2인), △루프톱 스카이피니티 풀파티 ‘스파티’(2인), △가든 오션피니티풀(2인), △실내 사우나(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족 여행 적기 봄맞이 실속 패키지 구성

아난티 남해가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가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는 꽃놀이 시즌이 시작되는 3월 중순부터 가정의 달 5월까지 운영된다. 4인 가족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도록 스위트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1박, 조식, 치킨 세트, 워터 하우스 무료 이용권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돼 있다.

봄맞이 유러피안 피크닉 패키지

르 메르디앙 서울은 올봄 다채로운 유럽 미식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는 유러피안 피크닉 패키지 ‘파크 바 피크닉’을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이 올봄 다채로운 유럽 미식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는 유러피안 피크닉 패키지 ‘파크 바 피크닉(Park Bar Picnic)’을 선보인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런던이나 파리 한가운데 자리 잡은 도심 공원 컨셉의 아웃도어 공간 ‘파크 바(Park Bar)’와 스페인 열대 정원 컨셉의 실내 와인 라운지 ‘시에스타 가든(Siesta Garden)’을 조성해 마치 유럽 로컬의 핫 플레이스에 온 듯 이국적인 무드에서 유러피안 피크닉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데크 체어부터 선베드, 파라솔까지 유러피안 도심 공원의 유유자적한 풍경을 그대로 옮겨놓은 파크 바에서는 유러피안 고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유러피언 퀴진으로 구성된 도시락 및 아웃도어 그릴/스트릿 푸드를 활용해 르 메르디앙 서울만의 시그니처 피크닉 메뉴를 선보인다.

올 봄, 누구보다 특별한 피크닉을 원한다면?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바’에서 올봄 최고의 파티로 기억에 남을 ‘피에르 썸씽’이 열린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바(Pierre’s Bar)’에서 올봄 최고의 파티로 기억에 남을 ‘피에르 썸씽(Pierre’s Something)’이 열린다.

지난해 10월부터 시작해, 매 짝수달 첫 번째 목요일 밤 개최되는 ‘피에르 썸씽’은 항상 색다른 콘셉트와 좋은 가성비로 예약률 100%의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는 ‘도심 속 하늘 위에서 즐기는 봄나들이(Sky Picnic)’를 테마로 2030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봄처럼 톡톡 튀는 스파클링 와인 1병, 와인과 믹스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3종의 과일맛 샘플러 2세트, 피에르가니에르 셰프의 쁘띠 플래터 1세트 등이 2인 기준으로 준비된다.

피에르 바의 전문 믹솔로지스트(Mixologist)가 선보이는 3종의 칵테일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브랜디의 고혹적인 향과 탄산수 청량감의 조화가 매력적인 ‘브랜디버블’, 봄의 싱그러운 향기를 담은 ‘리프레쉬버블’과 믹스 과일 퓨레로 만든 상큼한 논 알코올 칵테일 ‘스프링버블’로 입안 가득한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촉촉하개 패키지’를 2019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촉촉하개 패키지 (Bow-wow Paw Package)’를 2019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촉촉하개 패키지는 발코니가 있어 반려견과 더욱 쾌적하게 머물 수 있는 디럭스 트리플룸 1박과 함께 쉐라톤 브랜드만의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 세트를 대여해준다. 예약 시 반려견 전용 침대, 음식과 물을 담을 수 있는 전용 그릇, 매트, 반려견과 객실에 함께 있음을 알릴 수 있는 도어놉을 객실에 세팅해준다.

또한 반려견의 촉촉한 발바닥 케어를 위한 힐조(Healjo) 브랜드의 ‘피카부 베이비 밤’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투숙 당 1회 제공) 힐조 밤은 USDA 유기농 인증 원료인 100% 유기농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보호에 탁월하며 케모마일, 카렌듈라 향으로 심신을 편안하게 해준다.

남성들의 호캉스를 위한 럭셔리 패키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남자들의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글래드 포맨 럭셔리’ 패키지를 2019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남자들의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글래드 포맨 럭셔리’ 패키지를 2019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포맨 럭셔리’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디럭스룸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 1박과 함께 RB 다이닝 & 바에서 발렌타인 17년산과 함께 신선한 계절 과일과 세계 각국의 치즈와 햄으로 구성된 스페셜 플래터가 제공된다.

특히, 인테리어계의 명장 김치호 인테리어 아티스트가 설계한 지하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600평 규모의 RB 다이닝 & 바는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다이닝 & 싱글몰트 위스키 전문바로 프라이빗한 공간, 전문 셰프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최상급 싱글몰트 위스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브랜드 BIC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만들어진 레이지 소사이어티의 BETTER 5중날 체험팩 1세트와 규조토 홀더 1개, 숙취해소 음료 컨디션 1병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