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여행시즌 대비 이벤트 ‘고객 마음 유혹’
상태바
여행업계, 여행시즌 대비 이벤트 ‘고객 마음 유혹’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1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시드니 이색 체험소개 · KRT, 창립 20주년 이벤트 실시
여행사마다 여행가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색다른 여행지를 소개하고, 여행자와 소통하는 이벤트를 펼쳐나가고 있다. 사진/ 호주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여행시즌에 접어들면서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여행가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색다른 여행지를 소개하고, 여행자와 소통하는 이벤트를 펼쳐나가고 있다.

내일투어, 시드니 이색 체험소개

내일투어는 세계 청정여행지 호주 시드니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인기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사진/ 호주 관광청

내일투어는 세계 청정여행지 호주 시드니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인기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시드니는 일 년 내내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만큼 도심 내에서도 즐기기 좋은 액티비티 구성이 알찬 여행지다. 아름다운 일몰, 화려한 야경을 360도 파노라마 뷰로 만날 수 있는 시드니 하버브릿지 클라이밍은 물론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투어, 호주 최고의 해변인 본다이 비치에서 즐기는 서핑 등 풍성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1만 4000ft 상공에서 낙하하는 짜릿하고 아찔한 경험 울릉공 스카이다이빙, 향기로운 와인과 풍미 가득한 치즈가 기다리는 시드니 헌터밸리 일일투어 등 획일적인 일정에서 벗어나 나만의 특별한 경험으로 여행을 채우고 싶다면 내일투어 추천 시드니 인기 액티비티에 주목하자.

스릴 넘치는 모래썰매 포트스티븐슨 샌드보딩, 돌고래와 교감하며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선상 크루즈 돌고래 와칭 크루즈까지 시드니 근교 액티비티로 여행세포를 일깨워보자. 사진/ 호주 관광청

시드니는 익숙한 도심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액티비티가 가득하다. 거대한 규모의 체험 농장형 동물원 오크베일 동물원, 사막 한가운데서 즐기는 스릴 넘치는 모래썰매 포트스티븐슨 샌드보딩, 돌고래와 교감하며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선상 크루즈 돌고래 와칭 크루즈까지 시드니 근교 액티비티로 여행세포를 일깨워보자.

한편, 시드니 개별여행상품 예약 시 근교 액티비티 1가지 무료 및 액티비티 추가 할인도 제공해 시드니 여행 경비도 절약하고 재미도 더할 수 있다. 반값 할인이 제공되는 시드니 인기 액티비티는 시드니 하버브릿지 클리아밍,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투어, 본다이 비치 서핑, 울릉공 스카이다이빙, 시드니 헌터밸리 일일투어가 있다.

KRT, 창립 20주년 이벤트 실시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직판 여행사 KRT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KRT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직판 여행사 KRT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KRT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마일리지 5000점을 100%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KRT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께 최신 여행정보와 특가 소식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며 “양질의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RT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께 최신 여행정보와 특가 소식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 KRT

뿐만 아니라 KRT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소식을 댓글과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을 10명에게 지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