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호텔, 새로운 로고 전격 발표
상태바
쉐라톤 호텔, 새로운 로고 전격 발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서비스 제공 비전 담아
쉐라톤 호텔 & 리조트가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사진/ 쉐라톤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쉐라톤 호텔 & 리조트가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쉐라톤은 역사에 대한 경의와 새로운 미래를 위한 비전을 상징하는 이번 로고를 통해, 시대를 초월한 개척자로서의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새롭게 디자인된 로고에는 쉐라톤을 전 세계인의 모임 장소로서 각인시키고, 현대적 광장 분위기를 연출하여 현지인부터 관광객까지 다양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쉐라톤의 미래 비전이 담겨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클래식 프리미엄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마라 하눌라(Mara Hannula)는 “쉐라톤 로고의 이번 진화는 쉐라톤이 호텔 소유주와 고객들에게 제공할 새로운 에너지와 헌신을 상징한다. 이번 로고는 단순한 로고 그 이상의 상징적인 의미를 지니며, 새로운 고객 경험에 대한 호텔의 비전을 표현했다”라며 “새로운 로고는 기존 로고의 신념을 유지하는 동시에 모던한 느낌도 함께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쉐라톤 경험은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2018년에 인수한 1000개의 객실을 갖춘 쉐라톤 그랜드 피닉스 호텔(Sheraton Grand Phoenix hotel)은 다른 흥미로운 혁신과 함께 전략적인 쉐라톤 호텔 경험을 최초로 구현한다. 호텔은 독특한 커뮤니티 분위기를 선사하는 새로운 기술과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MICE 고객과 함께 ‘최초’ 클린올레 활동

제주신화월드는 최근 해외 각국에서 온 리조트 고객들과 함께 클린올레 활동에 나섰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최근 해외 각국에서 온 리조트 고객들과 함께 클린올레 활동에 나섰다.

제주신화월드 임직원들은 지난 12일, 마이스(MICE) 고객사인 ‘던앤브래드스트리트(Dun & Bradstreet)’ 임직원 30여명과 함께 제주올레 13코스에서 클린올레 활동을 벌였다. 이날 참가자들은 올레길을 걸으며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하며 쓰레기 수거 등의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클럽메드, ‘2019 어린이날 그림대회 공모전’ 개최

클럽메드는 ‘2019 어린이날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2019 어린이날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어린이날 선물로 가족과의 해외여행을 가장 선호한다는 설문조사에서 착안해 시작됐다.

클럽메드가 주관하는 어린이날 그림대회는 3월 18일부터 4월 19일까지 약 한 달간 접수를 받는다. 참가방법은 8절 스케치북에 ‘내가 꿈꾸는 가족여행’을 그리고 도화지 뒷면에 일기를 작성한 후 지원서와 함께 클럽메드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는 클럽메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전국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결과는 5월 5일 어린이날,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어린이날 그림대회 심사는 외부 전문가 3인을 초청해 창의성과 상징성, 표현력 등을 중점으로 저학년과 고학년 부문을 나누어 심사한다. 특히 어른의 도움을 받지 않고 어린이 스스로 그린 순수한 창작물인지가 선정의 주요 요인이 된다. 대상은 저학년과 고학년 중 1명을 선정하고 상장과 함께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 리조트 3인 가족 여행권(항공권 포함)을 부상으로 수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