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맞이 웨딩 쇼케이스 선봬
상태바
호텔가, 봄맞이 웨딩 쇼케이스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명과 음향시설 새롭게 도입 등 업그레이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최신 조명과 음향 시설을 강화하고, 본격적인 봄을 맞아 새롭게 바뀐 2019 인터컨티넨탈 웨딩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웨딩 쇼케이스 ‘꿈꾸던 웨딩 그 이상, 비욘드 드림스’를 오는 3월 31일(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하모니 볼룸에서 개최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새로운 웨딩 스타일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최신 조명과 음향 시설 강화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최신 조명과 음향 시설을 강화하고, 본격적인 봄을 맞아 새롭게 바뀐 2019 인터컨티넨탈 웨딩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웨딩 쇼케이스 ‘꿈꾸던 웨딩 그 이상, 비욘드 드림스(Beyond Dreams)’를 오는 3월 31일(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하모니 볼룸에서 개최한다.

올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웨딩의 주인공인 신랑신부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최신 조명과 음향시설을 새롭게 도입하고 동화 속 숲 안에 온 듯한 신비로운 무대 연출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웨딩을 선보인다. 버진로드 위 신랑신부 움직임에 따라 세밀한 조명 연출이 가능해졌으며 보다 다채로운 색상 구현이 가능해 좀 더 드라마틱한 웨딩을 완성했다. 또한 강화된 음향시설은 웅장하고 화려하게 웨딩의 스토리를 완성하여 마치 하객들이 한 편의 뮤지컬을 본 듯 생생하고 감동적인 연출을 가능하게 하며, 이번 웨딩 쇼케이스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스타일의 웨딩 제안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3월 28일 2층 샴페인 홀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웨딩을 제안하는 웨딩 쇼케이스 ‘더 프렌치 가든’을 개최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3월 28일 2층 샴페인 홀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웨딩을 제안하는 웨딩 쇼케이스 ‘더 프렌치 가든 (The French Garden)’을 개최한다. 싱그러움 속 우아하고 세련된 프렌치 스타일을 컨셉으로 인생의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웨딩을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순백의 패브릭으로 연회장을 감싸고 특수 조명으로 신비로움을 연출하며, 그린과 화이트, 핑크, 퍼플을 메인 컬러로 하여 꾸며질 데커레이션은 고급스러움과 내추럴한 무드를 동시에 표현하여 인생의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재연한다. 페어가 진행될 샴페인 홀은 세계적 명성의 미국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윌슨어소시에이츠’의 디자인 설계로 완성됐다. 음향 효과를 극대화하는 최신 소재의 우든 월로 벽면을 장식해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샴페인 홀의 리셉션 공간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웰컴 드링크 등으로 구성된 웰컴 리셉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샴페인홀의 플라워 스타일링은 부티크 플라워 칸나의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캔들 라이트 등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이는 갈라 디너는 6가지의 코스요리로 눈과 귀가 즐거운 미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1 웨딩 전담 매니저 상담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봄을 맞아 처음으로 갤러리 콘셉트의 웨딩 쇼케이스 “담다”를 오는 3월 23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봄을 맞아 처음으로 갤러리 콘셉트의 웨딩 쇼케이스 “담다(Capturing memories)”를 오는 3월 23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선보인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웨딩 전문 플라워 업체인 세인트 조르디 플라워(Saint Jordi Flower)와 데코레이션을 협업하여 꽃으로 장식된 야외 테라스 웨딩과 품위있는 채플식 웨딩 콘셉트를 함께 연출할 예정이다. 또한 마치 갤러리 안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수 있도록 곳곳에 신랑 신부의 사진을 작품처럼 전시하고, 웨딩과 관련된 업체 부스 관람도 가능하다.

드레스 업체인 루이엘라, 스튜디오 업체 스튜디오 홍진, 남성 예복 업체 마니도로, 청첩장 업체인 페이퍼 블랑, 답례품 업체 초록 앞치마가 참여하며 각 업체의 특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방문객들은 간단한 핑거 푸드와 커피 브레이크를 즐길 수 있게 웰컴 리셉션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실속파 예비 신혼부부 위한 ‘써머 웨딩 프로모션’

호텔현대 울산은 여름철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써머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현대 울산

호텔현대 울산은 여름철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써머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현대 울산은 ‘써머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대관료 무료 적용(정상가 150만원)은 물론 양가 최소 인원 200명 계약 시, 식대를 약 10% 할인된 3만9000원(정상가 4만3000원)에 선보인다. 여기에 예식 전일 또는 당일 2인 조식이 포함된 스위트룸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음료 및 주류 ▲얼음조각 장식 ▲3단 축하케이크(2단 모조) ▲결혼 1주년 기념 2인 뷔페 식사권 1매 ▲돌잔치, 피로연 등 가족행사 시 10% 할인 등의 푸짐한 웨딩 특전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