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3월의 신규 호텔 발표
상태바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3월의 신규 호텔 발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집트, 코스타리카, 이탈리아 5개 호텔 추가돼
전통적인 정교함과 현대적인 세련됨이 조화를 이루어 시대를 초월한듯한 매력의 라 메종 블루는 이집트의 매력적인 홍해 리조트 타운인 엘구나에 자리 잡고 있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SLH)는 SLH최초로 이집트의 호텔 2곳을 포함한 총 5곳의 스타일리쉬한 호텔을 3월 새롭게 추가한다.

이집트의 ‘라 메종 블루(La Maison Bleue)’와 ‘라집 인 리조트 앤 스파(Lazib Inn Resort & Spa)’는 이집트의 다른 어느 호텔과도 비교할 수 없는 호화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탈리아의 탁월한 뷰와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음식과 와인을 자랑하는 ‘카스텔로 디 스팔텐나(Castello di Spaltenna)’ 와 ‘빌라 라 마돈나(Villa La Madonna)’, 코스타리카 열대 우림에서의 휴식을 제공하는 ‘타바콘 서멀 리조트 앤 스파(Tabacon Thermal Resort and Spa)’ 등 SLH는 여행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다양한 호텔을 선보인다.

라 메종 블루- 이집트 엘구나

전통적인 정교함과 현대적인 세련됨이 조화를 이루어 시대를 초월한듯한 매력의 라 메종 블루(La Maison Bleue)는 이집트의 매력적인 홍해 리조트 타운인 엘구나에 자리 잡고 있다. 이 맨션은 빈티지 예술품 수집가 겸 인테리어 디자이너 Amr Khalil가 중동, 북아프리카, 유럽에서 영향을 받은 예술적 감각으로 탄생했다. 아름다운 해변과 라군을 자랑하는 라 메종 블루는 11개의 매력적인 스위트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화로운 스파와 우아한 식사 그리고 완벽한 프라이버시의 보장을 제공한다.

호텔 내부는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벽과 앤티크 가구, 화려한 샹들리에로 꾸며졌으며 모든 스위트 룸은 테라스 혹은 발코니를 보유했으며 대리석 바닥의 마스터 욕실이 특징적이다. 우아한 스파에서는 웰니스 트리트먼트 메뉴를 제공하는 우아한 스파는 터키식 목욕탕과 실내와 실외 수영장 또한 보유했다.

라집 인 리조트 앤 스파 – 이집트 엘 파이윰

라집 인 리조트 앤 스파는 사막의 은신처이자 카룬 호수의 푸르른 녹음을 파노라마 뷰를 제공한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라집 인 리조트 앤 스파(Lazib Inn Resort & Spa)는 사막의 은신처이자 카룬 호수(Lake Qarun)의 푸르른 녹음을 파노라마 뷰를 제공한다. 파이윰(Fayoum) 지역의 유서 깊은 저택을 현대적으로 탄생시킨 스위트 룸은 매우 인상적이며 모든 객실에는 킹 사이즈 침대, 전용 발코니, 레인 샤워 및 자쿠지를 갖췄으며 핑크 점토벽과 벽난로 등은 아늑한 이집트식 럭셔리 리빙을 보여준다.

휴식을 원한다면 사막 오아시스 배경의 인피니티 풀을 즐긴 후 신선한 지역요리와 클래식한 특선요리를 제공하는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식사가 가능하다. 더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면 전통 예술과 도자기 등을 접할 수 있는 튀니스(Tunis)마을로 모험을 떠나거나 고고학 유적 및 고대 이집트의 매혹적인 역사 탐험 할 수 있는 가까운 지역, 파이윰(Fayoum)을 찾을 것을 추천한다.

카스텔로 디 스팔텐나 – 이탈리아 키안티

구불구불한 언덕과 포도밭 사이에 자리 잡은 카스텔로 디 스팔텐나는 따뜻하고 매력적이여 낭만적인 호텔이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구불구불한 언덕과 포도밭 사이에 자리잡은 카스텔로 디 스팔텐나(Castello di Spaltenna)는 따뜻하고 매력적이여 낭만적인 호텔이다. 한때 수도원이었던 이 18세기 토스카나 성은 화려한 객실과 멋진 경치를 제공하면서 역사적인 특징을 지니고있다. 스위트룸에는 우아함이 강조된 기둥 침대와 같은 가구와 역사적인 성의 정원 뷰를 자랑하고 디럭스룸에는 개인 자쿠지가있다.

한편 카스텔로 디 스팔텐나는 고전적인 테라코타 바닥과 토스카나 가구들이 예술적으로 배치되어 더욱 오래 머물고 싶은 호텔로 고객의 휴식을 보장하고 라 피에베 스파(La Pieve Spa)에서는 지역 과일을 활용한 웰니스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가까운 도보거리의 시골 마을 가이올레 인 키안티로(Gaiole in Chianti) 여유로운 산책이 가능하다.

타바콘 서멀 리조트 앤 스파 – 코스타리카 라 포르뚜나 데 산 까를로스

타바콘 서멀 리조트 앤 스파는 아레날 화산 기슭에 자리잡고 있으며 경이로운 자연 환경을 품고있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타바콘 서멀 리조트 앤 스파(Tabacón Thermal Resort & Spa)는 아레날 화산(Arenal Volcano) 기슭에 자리잡고 있으며 경이로운 자연 환경을 품고있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다. 이 호텔은110만평에 달하는 열대성 보호구역에 위치하고 있는 세계적인 온천이 있다. 오키드 룸과 스위트 룸 두 곳 모두 열대 우림으로 연결되도록 설계되었으며 객실 내 킹 사이즈 침대와 자쿠지 및 열대 우림의 샤워 시설을 제공한다. 다수의 객실이 숲 전망을 특징으로 하여 나무 꼭대기들 사이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평화로운 열대 우림에서 들려오는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신선한 요리를 맛보거나 아레날 화산 국립공원에서 진정한 코스타리카를 만끽해보자. 타바콘의 두 레스토랑 Ave del Paraíso와 Los Tucanes는 조식 뷔페부터 일품 요리까지 모든 것을 제공한다. 타바콘 서멀 리조트 앤 스파에서는 지친 삶을 잠시 떠나 평화로운 여유를 느낄 수 있다.

빌라 라 마돈나 – 이탈리아 모나스테로 보르미다

브로미다 계곡 평화로운 주변 환경과 이탈리아의 슬로우푸드문화에 뿌리를 둔 레스토랑들과 함께 빌라 라 마돈나는 진정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모든 재료들을 갖추고 있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브로미다 계곡(Bormida Valley)평화로운 주변 환경과 이탈리아의 슬로우푸드(slow food)문화에 뿌리를 둔 레스토랑들과 함께 빌라 라 마돈나(Villa La Madonna)는 진정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모든 재료들을 갖추고 있다.

이 부티크 호텔은 벽돌이 노출된 천장과 엄선된 가구,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안락함을 제공하고 테라스 또는 발코니에서 보르미다 계곡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 할 수 있다. 아름다운 아틀리에에서는 요가나 명상 또는 근육을 이완시키는 바디 트리트먼트로 피로를 풀 수 있다.

또한 빌라 라 마돈나는 피에몬트(Piedmont)의 지역 요리와 세계 최고 수준의 와인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활기찬 오후에는 테라스나 언덕에서의 피크닉을, 시원한 저녁에는 친근한 다이닝 룸에서의 파티를 추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