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패키지로만 누리는 특별 혜택
상태바
호텔가 패키지로만 누리는 특별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전용 패키지, 특화 웨딩 상품 등 다양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3월 31일까지 호텔에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하여 1인 전용 패키지 ‘온리 포 미 2종’을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혼자라서 더 여유로운 1인 전용 패키지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3월 31일까지 호텔에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하여 1인 전용 패키지 ‘온리 포 미 2종’을 선보인다.

비즈니스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 1박, 룸서비스 조식 1인, 파카 만년필 1개(요청 시 만년필 각인 서비스 제공)가 제공된다.

호캉스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룸서비스 조식 1인, 호텔 43층 중식당 도림 1인 정식 메뉴가 제공된다.

풍수지리 스토리 담은 특화 웨딩 상품

더 플라자는 2019년을 맞이하여 호텔업계 최초로 위치를 기반으로 하는 동양 사상인 풍수지리를 스토리텔링화 하여 호텔 내 다양한 상품으로 단계별 선보인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2019년을 맞이하여 호텔업계 최초로 위치를 기반으로 하는 동양 사상인 풍수지리를 스토리텔링화 하여 호텔 내 다양한 상품으로 단계별 선보인다.

풍수지리(風水地理)란 지형이나 방위를 인간의 길흉화복과 연결시킨 땅에 관한 이치, 즉 지리를 체계화한 동양의 전통적 논리구조이다. 더 플라자는 예로부터 600년 고도 서울의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어 많은 학자들은 물론 관련 저서에서 풍수지리학적으로 ‘명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 플라자에서 객실 특화 상품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풍수지리 스토리텔링이 적용된 상품은 웨딩 상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웨딩 상품은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완벽한 명당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웨딩’이라는 콘셉트로 ▲인테리어, 데코레이션 등의 하드웨어적인 부분과 ▲서비스, 메뉴 등의 소프트웨어적인 부분에 풍수지리의 스토리를 대입하여 신랑, 신부에게 백년해로 (百年偕老)의 기운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개관 2주년 기념 9만 원 특가 패키지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3월 한 달간 개관 2주년을 맞아 스탠다드 객실을 주중(일~목) 9만원, 주말(금~토) 11만원에 제공하는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3월 한 달간 개관 2주년을 맞아 스탠다드 객실을 주중(일~목) 9만원, 주말(금~토) 11만 원에 제공하는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세금 별도)

이번 특가 패키지는 2017년 3월 6일 개관 당시 호텔 첫 예약 고객들에게 제공했던 특가와 동일한 금액이다. 뿐만 아니라 나인트리에서 직접 제작한 곰인형과 여행용 파우치(투숙당 1회 제공)까지 제공된다. 특히 주중에 이용할 경우, 1시간 추가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제공돼 가성비 높은 호캉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는 주중(일~목)에는 9만원, 주말(금~토)에는 11만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유선 문의 또는 웹사이트에서 직접 예약 가능하다.(세금 별도)

객실 최대 30%할인, 웰컴 어메니티와 샴페인 1병 제공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뉴욕에서 객실을 최대 30% 할인하는 월드 프라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뉴욕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뉴욕에서 객실을 최대 30% 할인하는 월드 프라이드(World Prid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 중 2박 이상 투숙 시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며 2019년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월드 프라이드 주간에 투숙 시 웰컴 어메니티와 샴페인 1병이 제공된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요금이 적용될 수 있으며 호텔 상황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