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내음 가득’ 특급호텔, 스프링 패키지 출시 잇따라
상태바
‘봄 내음 가득’ 특급호텔, 스프링 패키지 출시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축제 연계 혜택, 플라워 클래스 등 선봬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는 지역을 대표하는 꽃축제를 즐기며 봄향기 가득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봄꽃 축제 연계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봄을 앞두고 관련 패키지를 출시하며 이른 봄 고객 맞이에 나섰다.

남부권 대표 꽃축제로 떠나는 봄꽃 여행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는 지역을 대표하는 꽃축제를 즐기며 봄향기 가득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봄꽃 축제 연계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다른 지역보다 먼저 봄을 맞이하는 경상, 전라, 제주권에서 만개한 봄꽃을 감상하고, 향긋한 꽃잎차를 맛보며 낭만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에서는 섬진강변의 광양매화축제 기간에 맞춘 ‘광양매화축제 패키지’를 3월 8일(금)부터 3월 17일(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에서는 ‘구례산수유꽃축제’ 기간에 맞춘 ‘구례산수유꽃축제 패키지’를 3월 9일(토)부터 31일(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에서는 노랗게 물든 유채꽃 향연이 펼쳐지는 ‘제주 유채꽃 축제 패키지’를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한라산의 아름다운 봄 꽃과 함께하는 따뜻한 봄 패키지

‘위 호텔 제주’는 봄을 맞이해 ‘봄의 행복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위 호텔 제주

‘위 호텔 제주’는 봄을 맞이해 ‘봄의 행복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의 행복 패키지’은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제공과 메디필의 로얄로즈팩 1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딸기에이드 2잔을 1회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요즘 이 메뉴 때문에 WE 호텔에 온다는 ‘WE 치맥세트’를 1회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서 피부 미용에도 좋은 천연화산 암반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프라이빗 플라워 클래스’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튤립, 히야시스 등 봄꽃으로 다양한 플라워 연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프라이빗 플라워 클래스를 매주 화요일마다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튤립, 히야시스 등 봄꽃으로 다양한 플라워 연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프라이빗 플라워 클래스를 매주 화요일마다 개최한다.

프라이빗 플라워 클래스는 각 클래스 별로 다양한 봄꽃을 준비하여 일찍 봄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매주 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플라워 클래스는 봄꽃들을 한데 모은 가든 부케부터 유리 병 속의 작은 정원을 뜻하는 테라리움까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플라워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대표적인 봄꽃인 히아신스를 유리병 속에 넣어 재배하는 히아신스 테라리움 클래스는 조약돌과 천연이끼 등으로 나만의 정원을 만들 수 있어 인상적이다. 그 외에도 인테리어 소품인 리스를 만들고자 한다면 시들지 않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드라이 수국으로 리스를 만드는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식물과 어우러진 셀프 인테리어를 뜻하는 신조어 플랜테이어가 각광받음에 따라 이번 프라이빗 플라워 클래스를 통해 실내 공간에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